공유경제 1인 가구의 증대 그린카 브랜드마케팅 그린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green car
목차
환경분석
공유경제
기업소개
SWOT 분석
마케팅전략 분석
STP 전략
4P 믹스
문제점 및 해결방안
기대효과
3
공유경제
1.환경분석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공유경제형태의 소
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공유경제형태의 소비
문화란 자신이 소유한 물품이나 자원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 주거나,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하
지 않고 필요한 만큼 빌려 쓰는 소비 형태를 뜻
한다.
4
공유
열린옷장

집 밥

코자자

위키피디아

공유경제
1.환경분석
1인 가구의 증대로 혼자 반찬을 다 만들어서 밥을 먹기에는 부담이 되는 사람들이 각자 1가지 씩 음식을 준비해서 반찬을 공유하는 ‘집밥’ 이라는 업체의 등장, 자가 주택/방을 공유하는 ‘코자자’, ‘열린 옷장’(정장 공유),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는 ‘위키피디아’ 같은 다양한 공유경제형태의 소비문화가 등장하였다.
6

7
공유경제
1.환경분석
많은 공유경제 업체들이 있음에도 우리 조가 선
택한 것은 자동차를 공유하는 그린카다. 물론
렌터카라는 기존의 것이 존재하지만 그린카는
렌터카와는 다른 특별함이 있다.
8
구 분
일반 렌터카
그린카
이용 시간
24시간 단위
30분 단위
대여 장소
지정 영업소
시내 다수 거점
지불 방식
선불
후불
계약 방식
매회 계약
최초 회원가입
대여 방식
유인
무인
보 험
보험료 추가징수
보험료 포함
주 유 비
주먹구구식
최첨단 GPS이용
기업소개
1.환경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
  • 브랜드 자산을 활용하고 엔진 성능과 연비의 우월성을 강조하여 수성전략을 택하고 있는 GM대우를 상대로 소형차시장에서 적극적인 공략을 펼치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판단된다.(4) 소비자분석1)고객가치의 원천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고객가치의 원천과 관련하여 액센트 등 승용차의 경우에는 경제적 가치와 기능적 가치가 중요하다고 판단된다.첫 번째로 경제적 가치(Economic Value)에 대해 살펴보면 신상품을 출시하고 가격을 책정하는데

  • 홈플러스 CRM 전략수립
  • 분석5.1 CRM관점에서의 SWOT(1) 강점(Strength): ① 잠재고객에게 ‘삼성테스코’라는 이름으로 친근감과 신뢰감을 주어 신규 고객획득이 용이② 고객 지향적인 경영문화③ 업계 최초로 밸류마일리지 도입④ 고객별 맞춤형 쿠폰 발행으로 고객 충성도 강화⑤ 업계 최대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⑥ SNS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의사소통⑦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제공⑧ 업계최대 포인트 제공을 통해 애호고객을 증대(2) 약점(Weakness)①

  • 홈플러스 CRM 전략수립,홈플러스마케팅전략,홈플러스시장현황,CRM사례,CRM기업사례
  • 분석5.1 CRM관점에서의 SWOT(1) 강점(Strength): ① 잠재고객에게 ‘삼성테스코’라는 이름으로 친근감과 신뢰감을 주어 신규 고객획득이 용이② 고객 지향적인 경영문화③ 업계 최초로 밸류마일리지 도입④ 고객별 맞춤형 쿠폰 발행으로 고객 충성도 강화⑤ 업계 최대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⑥ SNS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의사소통⑦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제공⑧ 업계최대 포인트 제공을 통해 애호고객을 증대(2) 약점(Weakness)①

  • 유라하네스 생산관리 사례연구
  • 경영성과 상하위 기업과의 관행 비교 ‘원본자료 기업별 성과 평균값’ 파일 참조 1) 상위 기업 분석 : 아모레 퍼시픽(구 태평양)원가(CG02,03,04 평균)품질(CG05,06,07)배송(CG08,09,10)유연성(CG11,12,13)시간(CG14,15)평균7.07.07.06.75.06.52006년 6월 1일 (주)태평양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하고 6월 29일 유가증권시장에 등록하였다. 같은 해 8월 AMORE PACIFIC 브랜드로 일본에 진출하였으며 9월에는 매스뷰티 사업부문과 건강사

  • 경제-신성장 동력 레포트
  • 경제성장 달성을 목표로 저탄소 녹색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지식혁신 중심의 산업구조를 고도화하고, 양질의 고급 일자리를 창출해내기 위해 3대 분야로 신성장동력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데 정부정책 산업분야는 다음과 같다.녹색기술산업첨단융합산업고부가 가치 서비스 산업단기신재생(조력 ․ 폐자원), 탄소저감 에너지방송통신융합산업IT융합시스템글로벌 헬스케어MICE ․ 관광중기신재생(태양 ․ 연료전지) 고도 물처리LED응용고부가 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