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관광객 관광마케팅 중국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otel Concept & Design
1
Introduction
2
Concept
3
Conclusion
목차
타겟
입지
규모
차별화
요소
브랜드 네임
Introduction
Compact
1. (일반적인 제품보다) 소형의, 간편한
2. 조밀한, 치밀한, 빽빽한
3. (자동차 등이) 작고 경제적인
사전적 정의
자신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작지만 집약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호텔
Concept
Target :
타겟선정
1. 급증하는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遊客) : 중국인 관광객
Concept
Target : 요우커(遊客) : 중국인 관광객
타겟선정
Concept
Target : 요우커(遊客) : 중국인 관광객
타겟선정
2. 중국인 관광객의 소비패턴
“중국인은 ‘숙박비’를 아껴가면서 ‘쇼핑’에 집중하고 있다”
-2014.1.27 현대경제연구원
-2012.11.23 국민은행 경영연구소
Concept
Target : 요우커(遊客) : 중국인 관광객
타겟선정
참고문헌
Reference
현대 경제 연구원 : 중국인 관광객(2014.1.27)
KB 금융지주 경영연구소
: KB daily 지식 비타민 : 중국 관광객 현황과 소비행태(2012.11.28)
관광호텔현황과수급분석연구 : 권태일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
국토교통부 공시지가 열람(https://www.kais.kr/realtyprice/search/gsSearchList.searc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4P분석1.4.1 4P란? : 의사결정을 위하여 기업은 마케팅활동 전반에 관한 정보를 일반적으 4가지 정보를 중심으로 요약하여 의사결정을 한다. 이 4가지는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로 이루어져 있다.1.4.1.1 제품(Product) : 제품은 통제가능한 변수로써 어떤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가1.4.1.2 가격(Price) : 가격을 얼마로 결정하느냐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결정하기 때문에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의사결정1.4.1.3 유통경로(Place) : 유

  • 글로벌시장 4P전략 빙그레 마케팅 빙그레 글로벌경영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마케팅홍보감성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CF광고한류 파급효과간접광고(PPL)SNS 마케팅04MARKET ANALYSIS한국과 중국 4P 비교 및 분석내수 수출2011년 399,805 3,8712012년 429,351 13,2892013년 440,894 21,15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냉장 품목군 판매실적399,805429,351440,8943,87113,28921,150약 7배 상승05SALES ANALYSIS빙그레의 냉장품목군 판매실적냉장품목군 비중바나나맛우유 39%떠먹는

  • [국제관광론]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실속 남도여행상품
  •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실속남도여행상품국제관광론 Ⅰ. Introduction일본인 관광객의 감소일본인 관광객 하락추세의 요인일본인 관광객 선정 이유팬스타 선정 이유남도, 부산관광의 선정 이유Ⅱ. 시장조사 / 타당성 분석외부시장 조사내부시장 조사타당성 분석Ⅲ. 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Ⅳ. STP strategy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Ⅴ. 4PProductPromotion PricePlaceⅥ. ConclusionⅠ. Introduction1.일본인 관광객의 감소(아래의 내용과

  • 수안보한화리조트 호텔경영분석
  • -Index-Ⅰ. 서론 1. 선정 이유2. 한화리조트 소개Ⅱ. 본론1. 운영 현황가. 위치 및 교통나. 객실 다. 재무 정보라. 부대 시설 마. 경쟁 환경 2. 수안보 한화리조트의 특징가. 특산물판매나. 인적서비스3. 관광객 이용 현황4. 운영상의 문제점5. 대안 제시 - STP 분석 과 4P MIX 및 SWOT분석Ⅲ. 결론I. 서 론 1. 선 정 이 유 수안보는 온천관광지로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고, 그곳에 위치한 한화리조트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것이기에, 사람들에게 인지

  • [마케팅] 농심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중국 소비자들의 입맛 다양화와 소비수준의 향상 등은 한국적 매운맛과 고급라면 생산위주인 한국 업체에는 상당한 호재로 작용할 것이다. (4) 고려사항 중국 라면 시장은 앞으로 저가용 상품이 아니라 소비계층별로 특정 라면만을 선호하는 기호품 시장으로 전환되고 있으며, 저급품과 고급품 라면 시장으로 양분화 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시장화 추세라는 점에 유의해,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과 지역선정이 선행돼야 한다. 특히 기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