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오프라인 게임 스토리텔링 게임 온라인 게임 유저 게임시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게임산업 규제의 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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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ONTENTS
기업분석
문제제기
대안제시
결론
1
소개
2
3
4
5
1. 기업소개
01 소개
2000 2003 2007 2011 2013 2015~6
GRANDCHASE OPEN
ELSWORD OPEN
HERO OPEN
AIMA CBT
COMING SOON
01 소개
BUSINESS PARTNER WITH KOG
01 소개
01 소개
조직도
2. 기업분석
ANALYSIS
STP / SWOT / PRODUCT PLACE PROMOTION
참고문헌
참고문헌
한국콘텐츠진흥원, 세계 게임시장 구조와 게임 수출, 2012
한국콘텐츠진흥원, 국내 게임 플랫폼별 이용현황 비교
한국콘텐츠진흥원, 한,중,일 동남아 모바일게임 이용자 조사 보고서
최원진, 통계로 보는 콘텐츠산업, 코카포커스, 2014
김인재, 통계로 보는 콘텐츠산업, 코카포커스, 2014
KOG , NEXON , NETMABLE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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