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평가론 Policy evalu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평가의 활용은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시각이 존재해왔습니다.
하나는 평가의 활용을 아주 좁은 의미로 파악하고 (좁은 의미의 활용)
다른 하나는 평가의 활용을 넓은 의미로 파악합니다. (넓은 의미의 활용)
● 좁은 의미의 활용이란?
- 좁은 의미의 활용은 평가보고서에서 제시된 결론이나 건의에 따라
즉각적으로 해당 정책‧사업과 관련된 어떤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평가결과의 확인여부
① 정책‧사업이 성공적이라 판단 → 정책‧사업의 계속적 실시 혹은 확대
② 정책‧사업이 실패라 판단 → 정책‧사업의 계속적 중단 혹은 수정
그러나 이와 같은 기준은 사업에 대해 영향을 미치지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건교육A형 -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방송통신대 2018)
- 보건교육C형 2017-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보건교육C형 2017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보건교육B형 2019-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선정대상자의 인구사회및 생활양식특성,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포함 - 방송통신대 보건교육B형
- 보건교육B형 2018- 중년 여성/남성의 운동증진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방송통신대 보건교육B형- 중년 여성/남성의 운동증진교육
- 보건교육C형 2018-직장남성/여성의 직무스트레스예방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방송통신대 보건교육C형 2018-직장남성/여성의 직무스트레스예방교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발달의 개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에릭슨의 심리사회적발달단계의 관점에서 볼 때 자신의 발달단계와 자신의 발달과제에 대한 성취여부와 관련 지어 기술하시오
- 장애영유아의 일반적 교수방법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세요
- 노인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다양한 정책에 대해 기술하고 현재 시행되고 있는 정책과 제도 이외에 본인이 생각하는 지원 방안
- 노인복지론] 노인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다양한 정책에 대해 기술하고, 현재 시행되고 있는 정책과 제도 이외에 본인이 생각하는 지원 방안에 대해 설명하시오
-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여성복지실천의 주요원리와 목표에 대하여 논하시오(여성복지론A+)
- A+사회복지실천에서 가치와 윤리의 중요성에 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행정의 특성에서 휴먼서비스에 대해 논하시오
- 질적연구방법과 양적연구방법을 비교?설명하시오(사회복지현장의 사례를 들어 각 방법론의 필요성 서술)
- 시설종사자의 인권보호의 필요성과 배경에 대하여 서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