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발굴 방법, 신용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바이어발굴
contents





바이어(Buyer)란?
바이어 발굴방법
신용도 조사
바이어 관계관리
바이어 발굴 우수사례
바이어(Buyer)란?
정의

바이어란?
- 정의
- 바이어의
중요성
바이어
발굴방법
신용도 조사
바이어
관계관리
바이어 발굴
우수사례
바이어(Buyer)란?
정의

바이어란?
- 정의
- 바이어의
중요성
바이어
발굴방법
신용도 조사
바이어
관계관리
바이어 발굴
우수사례
중개상으로서 통상 수입업자를 의미하나, 엄밀한 의미에서 바이어의 범주에는 오퍼상에서부터 현지의 딜러, 도매 유통업자, 소매상, 그리고 최종 사용자까지 포함됨
바이어(Buyer)란?
바이어의 중요성

바이어란?
- 정의
- 바이어의
중요성
바이어
발굴방법
신용도 조사
바이어
관계관리
바이어 발굴
우수사례
바이어 없이는 무역이 불가능
기존 무역업 사업자 또한 신규 거래선 발굴이 무역 비즈 니스의 관건
⑥ 무역박람회 참가
⑤ 인터넷 사이트 활용
④ 정기간행물 이용
① 디렉토리(Directory) 이용
② 공공기관 의뢰
③ 광고 및 홍보
바이어란?
바이어
발굴방법
신용도 조사
바이어
관계관리
바이어 발굴
우수사례
바이어 발굴방법

바이어란?
바이어
발굴방법
신용도 조사
바이어
관계관리
바이어 발굴
우수사례
바이어 발굴방법

① 디렉토리 이용
상공인 명부라 할 수 있는 디렉토리(Directory)를 이용
한국무역협회 자료실, KOTRA 자료실 등에서 Buyer명단을 입수
Letter, Fax, E-mail을 통해 상품소개서· 회사연혁서 보냄
상담이 오면 답변을 해주고 Sample 요구 시 전달
참고문헌
참고자료
김용재 , 『인터넷을 이용한 무역실무』, 한국산업기술대, 2010
권영철,「수출기업의 해외바이어 관리」, 영남대, 200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2013 해외aT센터 바이어 발굴 우수 사례」, 2013
무역보험公, 연말까지 수입자 신용조사료 면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110202012069697012)
www.mimifood.com
www.buykorea.com
www.teaandcoffee.net
www.gtiexpo2013.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창업론] 아이템 개발과 바이어 발굴에 대한 방법적 고찰
  • 방법의 결정③ 홈페이지(웹사이트) 구축 및 판매오퍼, 전자카탈로그의 게재④ 국내외 무역거래알선사이트, 검색엔진, 메일링 리스트 및 유즈넷 등록⑤ 온라인 시장조사 및 온라인 마케팅⑥ 온라인 해외거래처 발굴⑦ 수출교섭, 신용조사 및 수출계약체결⑧ 수출신용장의 통지 확인⑨ 수출승인 및 쿼터배정 신청⑩ 산업 및 기업DB 및 무역관계 웹사이트에 의한 수출품 조달⑪ 해외(국제)규격인증 취득⑫ 인터넷 및 EDI를 이용한 운송계약의 체결

  • [경영, 경제][무역, 경영]무역통상실무가이드(대만에 수출하기)
  • 신용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8.거래제의서(Circular Letter) 발송바이어를 발굴한 후 접촉되면 거래제의서를 발송한다. 거래제의서는 수출상이 거래관계를 개설하고자 하는 수입상에게 특정상품에 대하여 거래를 제의하는 문서를 말한다. 이러한 거래제의는 간행물 등을 통하여 불특정 다수인에게 광고형식으로 하거나, 동일한 내용의 Form Letter나 Circular Letter를 여러장 인쇄하여 상대방의 주소와 발신인만을 타자하여 발송하는 방법이 있으나, 통상

  • [물류] 거래관계의 개설(무역회사의 설립 및 거래선 발굴)
  • 발굴1. 해외시장조사1) 해외시장조사의 의의와 내용2) 해외시장 조사 방법(1) 직접조사(2) 간접조사2. 거래처 선정1) 국내 전자무역 거래알선 사이트(1) KITA(2) EC21(3) Buy Korea(4) EC Plaze2) 해외 전자무역 거래알선 사이트3) 거래알선 사이트의 활용(1) 인터넷 활용(2) 온라인 디렉토리(3) CD-ROM 활용(4) 간행물 디렉토리3. 거래 권유장의 발송4. 신용조사1) 상도덕2) 자본3) 능력5. 조회무역 거래관계의 개설I. 무역회사의 설립1. 무역업 사업의 계획

  • [물류] 거래관계의 개설(무역회사의 설립 및 거래선 발굴)
  • 발굴1. 해외시장조사1) 해외시장조사의 의의와 내용2) 해외시장 조사 방법(1) 직접조사(2) 간접조사2. 거래처 선정1) 국내 전자무역 거래알선 사이트(1) KITA(2) EC21(3) Buy Korea(4) EC Plaze2) 해외 전자무역 거래알선 사이트3) 거래알선 사이트의 활용(1) 인터넷 활용(2) 온라인 디렉토리(3) CD-ROM 활용(4) 간행물 디렉토리3. 거래 권유장의 발송4. 신용조사1) 상도덕2) 자본3) 능력5. 조회무역 거래관계의 개설I. 무역회사의 설립1. 무역업 사업의 계획

  • 무역학 - 무역거래의 흐름에 관해
  • 방법이 있다.다. 거래제의(Circular Letter)와 문의(Inquiry)거래처를 선정한 후 선정된 거래처에 구매권유를 위한 권유장을 발송하게 된다. 권유장은 문화, 언어, 역사가 다른 외국인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편지이므로 상대방으로 하여금 구매의욕이 생기도록 개성과 진실성이 있고 또 호감이 가도록 작성하여야 한다. 권유장의 내용은 상대방을 알게된 경로, 거래할 수 있는 품목, 연간 혹은 월간 생산량, 과거 우수기업과 거래실적, 거래은행, 신용조회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