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D U E T - 온라인을 통해 젊은 남녀간의 즐거운 만남을 제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ull
사업계획서
기업명
D.U.E.T
설립일
2015.11.9
소재지
경기도 성남시
대표자
이준기
경영진
이준기,박규영
자본금
3억
기업 현황
사업 개요
온라인 상에서 10~20대의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이들의 만남을 주선해주는 전문 미팅 사이트로서 (유/무)료화로 운영되고 있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한다. 본 사이트는 주제별, 성격 등으로 세분화 하여 고객을 차별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성격, 취향 들을 고려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끊임 없는 인터넷 솔루션 신기술 개발, 다양한 컨탠츠를 제공하고자 한다.
인터넷은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생활의 공간으로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문화적 욕구를 해결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추세를 바탕으로(주)DUET는 인터넷 및 이동통신 사용자들에게 좋은 만남과 건전한 소개를 주선해 줌으로써 온라인을 통해 젊은 남녀간의 즐거운 만남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또한 이를 통하여 삶의 질을 높여주고 건전한 이성관계를 통하여 커뮤니티를 향상시켜 매치메이커 서비스의 질을 높여 갈 것입니다.
사업 목적
.사업 개요 및 목적
1.디지털 컨텐츠 제공
2.고객 커뮤니티 형성
3.인터넷 시장 조사
서비스의 개요
1.디지털 컨텐츠 제공
미팅 관련 정보 (성격별 정보, 나이별 정보, 지역별 정보, 주제별정보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제공
미팅 경영정보 (새로운 수익사업 제안)
2.고객 커뮤니티 형성
동종 업체와의 공동 마케팅
타 사이트와 각종 정보교환
각종 이벤트 행사 및 고객 상담
컨텐츠 제휴 (양질의 정보를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고자 하는 업체 및 개인)
3.1.3 인터넷 시장조사
지역별, 나이별 원하는 타입 조사
기업 이미지 조사
고객이 의뢰한 설문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통해 그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기도 한다.셋째: 그 사람의 성장 배경을 통해 대체적인 성격과 인생관 등을 파악한다. 대부분의 자기소개서가 일정 정도 정형화된 양식으로 쓰여진다 해도 많은 자기소개서들에는 나름대로의 개성이 드러나기 마련이다. 같은 사건이라도 그것을 보는 시각이나 그것을 수용하는 입장 등이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노련한 담당자들은 행간에서 그 사람의 성격을 읽을 수 있다.또한 자기소개서는 자기가 기술하는 개인사(lif

  • [서비스마케팅] 아웃백 서비스 마케팅
  •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정의하였고, 김동승(1998)은 「가족 동반 고객을 겨냥한 전문 외식산업으로서 가족 단위의 외식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을 말하며, 음식은 햄버거와 샌드위치, 적정가격의 특별메뉴보다 대중적이고 간단한 메뉴들이 제공되는 레스토랑」이라고 정의하였다.국내 외의 장기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F 등의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들은 지속적인 성장을 보

  • 르카프 마케팅전략
  • 간다.- 기대이상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 :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은 우리 모두의 사명이다. 우리는 항상 고객의 마음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원하는 기대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만족과 행복을 함께한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화승 : 고객과 주주, 임직원, 협력업체, 모두의 만족이 우리의 보람이다. 우리는 임직원을 위한 복지증진을, 주주를 위한 가치증진을, 협력체와의 파트너쉽 증진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 CJ 올리브영 보고서
  • 간 특성이 강화되는 동시에 경계의 벽도 함께 허물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그림 3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채널별 대응 전략 (자료 : 산업자원부)백화점은 자체적으로 등록된 회원정보를 통해 구매자의 특성에 따른 차별화고급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주요 백화점들이 명품 등 고급브랜드 비중을 높이면서 구매단가가 높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문화센터, 헬스, 미용 등 단순한 제품의 구매 뿐 만 아니라 복합 문화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간의 철정공간포착 방법의 변화를 인식한다-새로운 공간 개념의 이해와 적용풍요로움을 연출하는 기술 연마레이아웃레이아웃이란 공간의 배분 계획합리적인 공간은 동선이 명쾌함동선만큼 시선계획의 활용도 중요디자인 이미지의 구축지나친 디자이너의 기호나 강렬한 개성적 작품경향으로 이미지 부각은 지양많은 실례에 접해보는 것이 효과적6강. 전략적인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