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Take기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내적 행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부 & Take
기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내적 “행복”
출처 : 아름다운 재단 기빙코리아 2012
기부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고
기부를 하는 사람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기부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Intro . 기부문화의 현 실태 및 문제점
출처 : 아름다운 재단 기빙코리아 2012
출처 : 통계청
하지만
기부를 하는 사람의 수는 증가하지만
연령 계층의 편차가 심하고
정기적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다
INDEX
01 Analysis
자사분석
설문조사
문제점분석
SWOT분석
경쟁사분석
02 Marketing Strategy
온라인 전략
오프라인 전략
03 Expected Effect
소요자금 계획 총정리
기대효과(1)
기대효과(2)
나눔의 가치
중고 직거래 장터 운영
커뮤니티 형성
중소기업 지원
스타 기부
박씨 (博施 넓을 박, 베풀 시)
박씨 닷컴은 쓰지는 않지만 버리기는 아까워 잠자는 물품들의 가치를 되찾아 함께 나눌 수 있는 나눔의 장 입니다.
01. 환경분석 - 자사분석①
1
PART
사회적 공익과 기업적 성공이 함께 성공할 수 없는 걸까?
현재 박씨닷컴의 홍보전략
박씨닷컴의 회원으로 끌어 모으기에 턱없이 부족
01. 환경분석 - 자사분석②
무엇이 문제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수 있을 만큼 다른나라에 비해 뒤처지는 것이 없음을 우리나라 사람들이 알아주어야 한다.이 책을 통해 나는 사대주의가 국가 또는 개인의 발전을 막아설 수도 있는 매우 위험한 사상이란 것을 다시 한번 되세기게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의 주인공인 장운을 보며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가지면서 언제 올지 모르는 행운을 동반하고있는 기회들을 인내심을 가지고 잘 기다렸다가 찾아올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내것으로 만들며 다

  • 설득의 힘(Chapter 6~12)
  • 통해 큰 효과를 얻은 사례도 있다.위 사진은 편강한의원의 옥외 광고물이다. ‘편강탕’이라고 쓰여진 버스 광고는 화려한 디자인, 별다른 편집과정을 통하지 않고 단순히 글자로만 꾸밈없이 보여주고 있는데, 이 광고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선정적이고 자극적이며, 화려하고 휘황찬란한 버스 옥외 광고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요즘, 오히려 광고 트렌드에 대한 역발상적인 사고를 가지고 제작한 이러한 버스 광고는

  • [프로그램개발과 평가] 노인들의 경제적 욕구 해결을 위한 일자리 사업
  • 통해 노인이 겪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와 그에 수반되는 욕구를 파악한다. 동시에 반송동 주민센터를 통해 반송동에 거주하고 있는 노인의 실태에 대한 통계자료를 수집, 분석하여 반송동에 거주하고 있는 노인의 숫자와 지금 그들의 정확한 현 상태를 파악하여 욕구조사 설문지 문항에 활용하도록 한다. (2) 잠정적 카페 이용자에 관한 욕구 조사B 노인복지관 내 행복한 카페를 만들 시 그에 따른 이용자들의 욕구조사를 실시한다. B 노인복지관 내에

  • [현대경영이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G - KRP - I 모델 연구
  • 수용소에 수용되어 있는 사람 중의 한 사람 중의 한 사람 일 것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 말의 의미하는 바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경영에 관한 지식과 마인드를 갖추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오늘날 경영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기업체의 경영자들은 물론 우리 모두는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과 인생을 “경영”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경영학은 궁극적으로 조직체의 발전을 통해 자신이 속한 사회와 국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내적 이미지에 대한 정의도 다를 수 있다.상(象), 심상(心象), 표상(表象)언론학자의 정의1922년 미국의 언론인 월터 리프만은 여론 저서에서 이미지를 개인이 특정 대상에 대해 가지고 있는 “머리속의 그림picture in our head”으로 정의하였다. 즉, 개인은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주위 환경 또는 인물에 대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없기 때문에 그환경 또는 인물 이미지를 “의사환경pseudo environment”으로 간주하는 성향이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