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Making이미지 메이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Image Making
이미지 메이킹
LOGO
*
목 차
이미지 메이킹이란?
1
전략적 이미지 메이킹
2
이미지 메이킹의 5단계
3
4
패션 메이킹 슈트 편
*
여러분과 알아보고자 하는 부분은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오늘의 포인트는 이미지 메이킹의 필요성에대함이 구요.
이미지 메이킹의 많은 실례들 중 가장 비중이 있는 패션 메이킹의 슈트입는 법을 선정하였습니다.
*
이미지 메이킹이란?
Image Making :
자신의 이미지를 상대방
또는 일반인에게 각인시키는 일
목 적 : 나 스스로도 모르고 있는 장점을
이끌어 내고 그 장점들을 상대방
에 머리 속에 새기기 위함
*
머리 속에 그려진 나의 이미지와 사실의 모습은 같을까요? No입니다.
사실이란 이미지는 타인이 보고 느낀 우리의 모습입니다.
그래서 이미지 메이킹은
1차적으로 나의 이미지를 상대방에게 각인시켜 주는 일을 합니다.
2차적으로는 자신에게 가장 바람직하게 여기는 이미지와 설정된 목표에 닮아지려는 과정입니다.
이미지 메이킹의 난관을 모두 거치고,
No라는 질문의 답이 된 이질문! 어떤 질문이였죠?
네 머리 속에 그려진 나의 이미지와 사실의 모습은 같을까요?입니다.
이제는 YES라고 말할 수 입니다.
이미지 메이킹은 내가 생각한 나의 이상적 모습과 타인이 나를 보는 이미지와 일치해 가는 과정입니다.
*
첫인상의 중요성
10~15초 형성
만회하려면?
40시간!!
첫 인 상
잘 못 된
이 미 지
동거동락
*
한 통계에 의하면 처음 만난 사람을 그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이 되는 것은 얼만큼 일까요?
이렇게 짧은 순간에 생긴 이미지에 오류가 생겨서 잘못 인식되어 진다라면
이것을 만회하고 극복하는데 40여 시간을 같이 지내면서 자신의 좋은 모습을 보여줄 때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날 같이 바쁜 시대에는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도 바쁘다 보니까
한번 첫 이미지에서 좋은 인상을 갖지 못한 사람과는 40여 시간을 함께할 기회조차 찾기가 어렵겠죠.
이렇게 첫 이미지인 첫인상은 한사람 과의 인간관계의 시작을 좌지우지하여 영원히 그 사람과의 관계를
끝낼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첫인상은 이미지 메이킹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하는 사람의 이미지 메이킹
  • 성공하는 사람의 이미지 메이킹목 차1. 이미지(Image)란?2.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이란?3. 이미지 형성 4. 이미지 메이킹의 5단계5. 첫인상 6. 표 정7. 컬러 이미지 연출8. 복장9. 보이스 트레이닝(Voice Training)10. 셀프 리더십(Self leadership / 자기 경영)참고문헌1. 이미지(Image)란?이미지의 어원은 라틴어의 이마고(imago)에서 왔으며, 본래의 뜻은 ‘마음의 모양(꼴)’을 가리키는 것으로 크게 1차적 의미의 외적이미지와 2차적 의미의 내적이미지로 구분

  • 화술의 이론 - 이미지 메이킹
  •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이미지 메이킹 (Image making)1. 머리말2. 이미지 메이킹이란?3. 전략적 이미지 메이킹3.1 패션 이미지 메이킹3.2 표정 이미지 메이킹3.3 스피치 이미지 메이킹3.4 자세 이미지 메이킹4. 맺음말1. 머리말경제가 어려워지고 있다. 청년 실업은 사상 최대를 향해 가고 있다. 4년제 대졸자의 한달 평균 월급이 88만원 이라는 것은 우리를 가슴 아프게 한다. 대학4년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도 자기가 원하는 직장

  • 기업이미지메이킹 이미지메이킹 마케팅 이미지메이킹 비교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이미지 메이킹 사례분석
  • Image making기업의이미지메이킹 서론Image making이란?본론동종 업계에서의 Image making 전략결론비슷한 Image making 전략을 사용한 기업독창적인 Image making 전략을 사용한 기업Image making이 필요한 기업과 우리의 제안목차서 론서론Image making 이란?Image making의 정의와 효과 그리고 필요성서론본론본 론본론동종 업계에서의 Image making 전략본론동종 업계에서의 Image making 전략1.코카콜라와 펩시브랜드의 상징성스포츠 마케팅캐릭터 마케팅미디

  •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과 전략에 대한 분석
  •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과 전략에대한 분석이미지 메이킹1. 이미지 메이킹 개념․  이미지(image)   - 사전적 의미 : 감각기관에 대한 자극작용 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영상   - 일반적 의미 : 어떤 대상으로부터 감지된 사람의 마음속에서 하나의 형상으로                  떠오르는 것   - 즉,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의 덩어리, 특유한 감정, 고유한 느낌, 등 ․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용어 자체의 의미 : 이미지를 만들다. 사전적 의미 : 자

  • 상황극을 통한 세일즈맨의 판매기법과 이미지 연구
  • 이미지 메이킹 플러스, 주영애 김선주 박상욱(2010년) 도서출판 신정, 20p~27p2. 이미지 메이킹이미지는 짧은 시간 동안에 자기 자신을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판단하는 단서로서 활용되기 때문에 자신의 이미지를 가꾸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이렇게 중요한 이미지를 메이킹 한다는 것은(image making)이란 개인이 내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격, 인성, 잠재능력 등을 밖으로 표출시켜 타인에게 적극적이고 신뢰감 있는 사람으로 느껴지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