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실패하라 제임스 다이슨 JamesDys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임스 다이슨(James Dyson)
계속해서 실패하라
날개없는 선풍기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널리 알려진 유명한 제품인 ‘날개없는 선풍기와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영국의 스티브잡스’ 라고 불리는 ‘제임스 다이슨’ 이 제작
공대를 나온것도, 경영학을 전공한 것도 아닌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한 후 엔지니어로 변신하여 사업을 시작
James Dyson
1
- 출생: 1947년 5월 2일 (66세)
- 직업: 기술자, 발명가, 산업 디자이너, 디자이너
- 영국 왕립예술학교에서 인테리어디자인 전공
- 영국 가전업체 ‘다이슨사 CEO
디자이너로 시작해서 엔지니어로 활동
과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수륙양용 보트, 문턱을 손상시키지 않는 정원용 수레 제작
사소한 불편을 직접 해결하며 자기가능성 발휘
1978년 낡은 진공청소기의 흡입력 저하의 원인을 알게됨
1900년대 초 이후 진공청소기는 어떤 변화도 없었음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를 사업아이템으로 실험 시작
James Dyson
1
냉담한 주변 반응에도 굴하지 않고 계속 연구하여 5127번째 제품에서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
기업에 팔기를 원했지만 기업의 외면과 표절로 파산직전에 이름
하지만 역시 포기하지않고 긴 소송 끝에 12년만에 가전업체 ‘Dyson’ 직접 설립
5126전 5127기
도전의 연속
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의와 혁신의 브랜드 다이슨 스토리 독후감
  • 계속되는 실험과 역경, 시련을 겪게된다. 그리고 주인공의 모든 것을 시험하는 아주 결정적인 시련이 찾아오고, 우리의 주인공은 문제를 해결한다. 모험을 마친 주인공은 다시 처음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그들은 더 지혜로뤄졌고, 그들의 노력과 모험의 결과로 큰 부를 얻게 된다.”라고 한다.   모험! 새로운 경험은 어쩌면 새로운 지혜를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다. 하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기에는 두려운 경우가 많다. 무엇을 두려워하는

  • [전략경영론] 세렝게티 코뿔소 전략
  • ‘아사 캔들러’본론3.- 그는 진정한 코뿔소4.- 해리포터의 탄생2. 코뿔소 전략의 성공 -‘돌격 앞으로!’프랑스 와인 업계 변화 수용 인색.프랑스 와인 업계 – 코뿔소 전략 고수.소비자 취향 변화 BUT 제품 변화 하지 않음.20년 영업기간 - 2년 동안만 수익을 냄.코뿔소 전략 중 재정 요건 충족 못함.본론3. 코뿔소 전략의 실패“위험이 큰 만큼 기대효과도 크다”결론Thank You!!

  • [레포트]아인슈타인에 관하여
  • 계속 하였다. 그는 1915년에서 1918년 사이에 약 30편의 논문을 썼다. 그러나 전쟁이 끝날 때가지 일반 상대성 이론을 시험해 볼 가능성은 전혀 없었다. 물론 태양에 의하여 빛이 휘어진다는 아인슈타인의 이론을 검증하려는 시도가 언젠가는 반드시 있게 되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1917년 3월 영국 왕실천문학자 다이슨은 영국의 천문학자들에게 이 기회를 환기시켰고, 두 조기만 연구 파견대가 준비되기 시작했다. 한 조는 북부브라질에 있는 소

  • 아인슈타인에 대하여
  • 계속 하였다. 그는 1915년에서 1918년 사이에 약 30편의 논문을 썼다. 그러나 전쟁이 끝날 때가지 일반 상대성 이론을 시험해 볼 가능성은 전혀 없었다. 물론 태양에 의하여 빛이 휘어진다는 아인슈타인의 이론을 검증하려는 시도가 언젠가는 반드시 있게 되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1917년 3월 영국 왕실천문학자 다이슨은 영국의 천문학자들에게 이 기회를 환기시켰고, 두 조기만 연구 파견대가 준비되기 시작했다. 한 조는 북부브라질에 있는 소

  • 현대카드 정태영 회장의 리더십 분석
  • 실패한 사람이 아니라 아무 아이디어도 없는 사람,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는 사람. ‘완벽은 발전의 적’이다. >>> 독자적 인간- 완벽해지려고 노력하다 보면 많은 시간을 허비해 발전 기회와 가능성을 놓칠 수 있다는 것. ‘모든 사람을 위한 상품이 가장 나쁘다.’ >>> 독자적인간- 마니아층을 공략하는 컬트 마케팅. - 알파벳 카드. - 블랙카드, 퍼플카드.(신분과시, 사교와 네트워킹의 플랫폼, 문화생활의 수단)‘100억 원이 필요한 일에 30억 원만 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