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munications Process and Consumer behavi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he Communications
Process and
Consumer behavior
The Communications Process
Marketing Communication and
Meaning
Behavioral Foundations of
Marketing Communications
INDEX
INDEX
The Communications Process
01
발신자(Sender)
수신자(receiver)
The Communications Process
1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공통성(Commonness)
단일성(Oneness)
The Communications Process
1
Source
(마콤 발신자)
Message Channel
(Media)
Message
(매체광고, Point-of-Purchace Display…)
Communication Objective
(인식, 이미지, 가치…)
Feedback
Receiver
(Target Audience)
Communication
Outcome
(Brand Awareness, Attitude Change, Brand Associates…)
NOISE
(간섭)
The Communications Process
1
Source
■ 커뮤니케이터 = 발신자
(광고사, 세일즈맨, 블로거)
Source의 부호화 (Encodes)
▣ Encoding
발신자의 생각을 상징적 형태로 부호화
The Communications Process
1
2. Communication Objective
-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목적
■ 브랜드 인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
명확성, 확실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사전에는 일반사전, 특수사전 그리고 언어사전에서 백과사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사전에서 새롭게 찾아 본 언어정보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보십시오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생프로파일_[A+자료]_실습생프로파일샘플_사회복지실습생프로파일_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생프로파일
- 초기 클라이언트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기 위해 고려해야할 사항과 필요
-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초기 클라이언트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기 위해 고려해야할 사항과 필요
- [사회문제] 저출산과 고령화에 대한 원인과 실태, 대책
- 정신장애에 대해 생물학적인 원인과 심리학적인 원인, 환경학적인 원인 중에서 어느쪽이 더 많은 영향을 미칠것인지를 선택하여 지지하는 근거에 대해 작성하시오
- 아동문제의 문제점-빈곤아동, 시설아동, 입양아동, 가정위탁아동, 아동학대, 아동보육, 가출, 이혼가정, 디지털 중독 아동
- [스포츠행정학] 조직,기획,리더쉽,평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