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성공사례 - 행복분식 브랜드 소개, 창업비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창업성공사례
목 차
선정배경
브랜드 소개
창업비용
분식집 경쟁력 5
행복분식의 경쟁력 4
음식점 창업 노하우
참고문헌
소규모의 점포에 월 매출액 3000만원
(하루 최대 120만원)
순이익 600만원
특이한 메뉴 특별한 맛 ,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인한 매출성장
선 정 배 경
참고문헌
참고문헌
ECONOMIST 2004.10.26
더본코리아 http://www.theborn.co.kr/
한겨레 2004년10월31일http://news.media.daum.net/economic/industry/200410/31/hani/v7635150.html
월간 식당 www.monthly.foodbank.co.kr
Skysky219님의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kysky219.do?Redirect=Log&logNo=60005194194
Izmm님의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izmm.do?Redirect=Log&logNo=80006491217
조선일보 _ 2004년 10월 8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성공했다고 보여진다. 더구나 레드망고는 빠른 시장 선점을 통해 ‘원조’라는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각인되어 있어 별안간 사장 업체로 돌아서거나 하는 일은 없을 듯 하다. 하지만 소위 뜨는 사업으로 급부상한 요거트 산업에 뛰어드는 업체들이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실정에서 현재 독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자만하고 나태한 태도를 보이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레드망고가 겸손함 정열 성장을 뜻하는 브랜드 네임의 이념을 항상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국내 및 중국시장 진출과 브랜드 이미지 전략분석
  • 비용을 초래한다. 이로 인해 시중의 동종 제품에 비해 판매가가 비교적 높은 편이다.2) 홍보 부족CJ제일제당은 여러 자(子)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데 실상 고객들은 그 것이 CJ 제품인지를 모르는 브랜드가 많다. 예를 들어 밀가루 부분의 대표 브랜드인 ‘백설’이나 고추장, 된장 분야인 ‘해찬들’ 은 브랜드 자체로는 유명하지만 CJ 의 한 브랜드로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또, 미국산 쇠고기 유입이 문제시 되면서 고객들은 쇠고기가 함유된 제품

  • 이건희 리더십에 대한 고찰
  • 행복한 눈물(716만 달러) 등을 구입했다.중앙일보를 삼성에서 분리하겠다고 한 것은 위장이었다. 삼성중공업, 삼성항공,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제일모직 등이 합하여 7조 2천억 원을 분식회계 처리했다.특히, 삼성중공업은 거제 앞바다에 배가 없는데도 건조중인 배가 수십 척 있는 것처럼 꾸미는 등 무모한 처리를 강행했는데 삼일회계법인은 이를 알면서도 접대를 받고 사실과 다르

  • [국제경영]CJ푸드빌 카페소반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교육 개설 : 한식에 관한 수업을 대학들과 연계하여 학점을 인정해주는 수업으로 대학생들이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업은 카페소반 교육팀이 직접 강의함으로써 기업을 알릴 수 있도록 함Ⅳ. 결론 1. 카페소반의 해외진출 성공으로 인한 기대효과1) 한식에 대한 관심도를 높임으로써 국가 홍보에 기여2) 다양한 해외 시장을 확대함으로써 기업의 해외 사업 발전, 육성.3) 지적 노하우 판매를 통해 로열티를 받는 지식 산업으로의 확대

  • [마케팅] 대상 청정원의 마케팅 분석
  • 성공한 사례는 매우 많다. 주요한 몇 가지 사례를 보자. 종가집 김치는 상품 김치의 국제화를 성공하였다. 종가집 김치는 1987년 최초로 진공 포장 김치의 개발로 상품 김치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현제 수십 종의 김치를 생산하고 있고 고급 김치나 기능성 김치를 만들어 김치의 브랜드 파워를 증대하였다. 김치 마케팅도 공장 견학을 실시하는 등 새로운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우래옥의 경우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한국음식의 퓨전화와 고급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