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중국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소개, 시장 및 환경 분석, 제품 및 서비스 전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비즈니스 연구
<목 차>
제1장 사업개요-------------------------------------------------------------------------1
제1절 사업추진배경
제2절 사업목적
제2장 회사소개-------------------------------------------------------------------------2
제1절 회사개요
제2절 주요업무영역
제3절 비전과 경영목표
제3장 시장 및 환경 분석 (5C)---------------------------------------------------------4
제1절 China market
제2절 Change
제3절 Consumer
제4절 Competitor
제5절 Company
제4장 제품 및 서비스 전략 ----------------------------------------------------------11 제1절 핵심제품 서비스
제2절 디자인 컨셉
제3절 입점 및 촉진 전략
제5장 마케팅 전략--------------------------------------------------------------------17
제1절 STP전략
제6장 가맹점 운영 전략--------------------------------------------------------------19
제1절 가맹점 운영 시스템
제2절 가맹점 모집 전략
제3절 가맹점 출점전략
제7장 사업실행계획-------------------------------------------------------------------2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분석
  • 제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지속해 나가고 있으며, 라네즈는 전문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였고, 백화점으로 채널을 확대하여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로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당사는 기존 제조업 중심에서 점차 소매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고 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유기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유통망 혁신과 함께 소매영업 역량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② 생활용품 및 녹차 사업 (MassBeauty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회사가 무료로 쇼핑몰 계정을 개설해주는 경우 대기업이 운영하는 쇼핑몰계정을 분양받는 경우에는 위험요인이 적으나 소규모사업자의 계정을 분양받는 경우에는 주의를 요함소자본 창업의 기본 원칙개요소자본 창업의 성공요인- 자본보다는 사업자의 능력과 노력이 성공의 열쇠사업자의 능력은 내적 능력과 외적 능력으로 구분- 내적 능력은 시장분석능력과 아이템 선택에 대한 아이디어, 기술력, 노하우 등- 외적 능력은 자의 또는 타의적으

  • [외식산업] 외식산업 사례 분석 - 미스터 피자
  • 전략 1998년~2003년 후반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면서 광고에 힘을 쏟기 시작. 기름을 뺀 정통 수타피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주력함. 사실적 소구에 의한 광고2003년 후반 ~ 2004년 중반 스타마케팅본격적으로 배달시장에 뛰어들면서 1577-0077이라는 콜센터 번호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데 주력2004년 중반 ~ 2005년 중반 여성마케팅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알리는데 주력 . 이전과 달리 브랜드 이미지보다는 신제품을

  •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 BBQ(비비큐) 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
  • 대한민국 외식프렌차이즈 대표브랜드BBQ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기업개요 및 현황 Ⅲ. 중국진출 배경 및 동기Ⅳ. 중국시장 진출 현황 및 분석1. 중국시장 진출 현황2. 중국시장 경영전략 분석3. 중국시장 경쟁사 전략 분석4. 중국시장 진출 위기 분석Ⅴ.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1. 제품 브랜드 수준전략2. 사업부 단위 수준전략3. 기업 수준 전략Ⅵ. 결론Ⅶ. 참고문헌 및 자료Ⅰ.서론 80년대에 한국의 패스트푸드산업은 급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창업과 경영 5조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목차1. 회사소개 p31) 회사개요2) 회사비전2. 계획사업 개요 p41) 개발동기2) 사업내용3) 생산제품의 특성4) 비전제시3. 시장현황 p71) 싱글의 개념 및 싱글족의 소비생활2) 싱글 소비자 유형 및 쇼핑성향3) 시장규모와 전망4) 동종업계 현황5)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6) 싱글시장의 STP 전략 및 분석4. 상권분석 p151) 상권분석 개요2) 권역별 상권분석3) 입지선정5. 판매계획 p18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