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이홍 - 프로모션 상품 및 판촉물 전문 제작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짜이홍
목차
기업현황
사업개요
마케팅계획
생산계획
재무계획
1. 기업현황
기업현황
기업목적
조직도
경영진 및 주요 사업부현황
(1)기업현황
기업명: ㈜짜이홍
설립일 : 2013. 11. 10
사업자 등록번호: 12345-12345
대표자 : 박재홍
소재지 : 부산광역시
자본금 : 00원
업종 : 프로모션 상품 및 판촉물 전문 제작 판매
서비스품목 : 프로모션 상품, 각 종 판촉물, 기념품, 악세서리, 잡화, 캐릭터 상품
시설 규모 : 3층 건물 총 총60평
(2)기업목적
기업목적 : 고객 만족과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기업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방안
실용적이라고 생각 되는 특허를 사들여 실용적인 제품 개발에 매진.
끊임 없는 고객과의 소통
CEO
사업부(재무)
생산
(위탁 방식)
물류
마케팅
디자인연구소
(3)조직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판매증대를 위한 기회로 적극 활용하기 위해 월드컵 마케팅전략(marketing strategies)을 광범위하게 펼치고 있다.LG전자는 LG애드와 함께 98프랑스월드컵 스폰서를 활용하여 월드컵 이미지와 LG전자의 우수한 기술과 제품을 연계한 동일한 컨셉트의 TV-CM과 인쇄광고, 홍보, 매장 디스플레이, 판촉물, 옥외광고, 경품 및 이벤트 등을 개발해냈고, 이를 월드컵 마케팅 패키지로 매뉴얼과 CD롬을 제작, 전세계에 배포했다. 현재 이 월드컵 마케팅 패키지는 LG전자

  • [프랜차이즈] 세계적인 외식체인 `KFC`마케팅전략 및 경영전략
  • 제작, 소비자 조사 등 마케팅 활동 현장에 참여한다.5. 입소문 마케팅KFC에서는 10대 후반에서 20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0~20대 눈높이에 맞춘 인터넷 블로그 및 길거리 퍼포먼스 등을 펼치며 그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우선 최근 젊은이들에게 최대의 인기를 누리고있는 싸이월드 미니홈페이지의 대대적인 재단장이 눈에 띈다. KFC 싸이월드 미니 홈페이지는 지난 7월 중순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행사들을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판매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이들은 판매전문직으로 매장에서 옷을 파는 기본적인 역할에서부터 고객관리, 상품 재고관리, 매장 환경관리 등 판매와 관련된 모든 일을 담당한다. 소비자 기호의 고급화에 따라 전문지식을 가진 인력의 필요성과 패션매장 관련 인력난 등으로 최근 이 직업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통칭 ‘샵마’로 불리기도 하며 일반 판매원과 구분되는 고소득 전문직종이기도 하다. # 샵마스터가 되기 위해샵마스

  • [기업광고전략][기업광고][기업][광고][기업광고전략 요인][기업광고전략 글로벌화]기업광고전략의 요인, 기업광고전략의 글로벌화, 기업광고전략의 표준화, 기업광고전략의 소비자주의, 기업광고전략의 경제불황
  • 및 효과적인 설득력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 점점 치열해지는 세계시장에서의 경쟁에 대응하고 적극적인 글로벌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해 나아갈 수 있는 광고전략이 될 수 있다. 범세계적 전략에 입각한 국제광고의 성공적 사례로써 Levi Straus를 들 수 있다. 청바지 판매로 유명한 이 국제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일본에서는 광고 모델로 마릴린 몬로와 제임스 딘을 사용한 반면, 유럽에서는 비욘보르그와 같

  • 스페셜리스트의 개념
  • 전문성 등 직능별 조직체계의 구축을 중요시해 온 미국사회에서 생겨난 개념 생성배경 ㉠-경제적인 저성장시대에서 고도성장의 과정에서 임금수준의 상승 변화.-산업환경이 양적추구에서 질적추구로의 전환=>대량생산 시스템=>감성,기술,정보를 전제로한 패션상품으로의 전환. ㉡-경영면에서 인재육성 및 능력개발을 중요시-대량생산=>대량선전=>대량소비시스템으로 전환=>소비자의 생활의식과 욕구에 적합한 상품기획,디자인,생산,판매,판매촉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