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개인 브랜드 치킨 가게 조직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3. 개인 브랜드 치킨 가게 조직도
사장(本)
매니저(弟)
배달원
(아르바이트)
홀 서빙
(아르바이트)
홀 서빙
(아르바이트)
책임자(父)
주방 보조
(아르바이트)
3. 개인 브랜드 치킨 가게 조직도
주방 요리 담당(친구)
3. 개인 브랜드 치킨 가게 조직도
사장(본인) : 사업자 본인이 주방장을 겸하면서 사장 직위에 있을 것이다. 주로 아르바이트생들의 시급관련, 계산 및 고객 관리 등을 할 것이며 보조로 친구를 도와 음식을 하는 주방장 역할을 할 것이다.
주방장(친구) : 친한 친구 중 지금 요리를 배우고 있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를 섭외해서 같이 창업을 할 것이다. 주방에 관한 모든 권한은 이 친구에게 양도할 것이다.
매니저 (동생) : 사업자 본인의 동생은 꼼꼼한 면도 있고, 깔끔한 성격이라, 어떤 것을 관리하고 정리하는 데에 매우 능숙하다. 그러므로 동생에게 매니저를 시켜 매장을 관리하고, 어떻게 하면 우리 사업장이 더 발전할 지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게 할 것이다.
책임자(아버지) : 치킨에 필요한 재료들을 아버지의 지인들과 싼 값에 거래를 할 수 있다. 치킨의 주재료인 닭고기가 우선일텐데 닭고기는 시골에서 닭을 키우는 양계장이 많기 때문에 쉽게 그리고 싸게 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권한을 아버지에게 양도한다.
배달원, 홀 서빙, 주방보조(아르바이트) : 이런 잡다한 일에는 아르바이트생을 효율적으로 고용하여 파트너라는 인식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게 환경을 제공해 줄 것이다. 나중에 사업이 더 잘 되서 사업장이 확대되고, 사업의 규모가 커지게 되면, 같이 했던 오래 한 아르바이트 생들에게 분점으로 가게를 할 수 있게 프랜차이즈를 내줄 것이다.
4. 개인 브랜드 치킨 가게 카페 오픈 준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사업자 위주의 프랜차이즈 가맹약관(5)가맹계약 중도 해지 시 과도한 위약금 요구금지(6)가맹점 사업자단체 관련 조항(7)법적규제 미흡(8)점포 환경개선 강요 금지 및 비용부담 의무화(9)인접지역보호제도 강화2. 시사점 및 발전방안Ⅳ참고문헌Ⅰ서론프랜차이즈 산업의 핵심은 본사가 가맹점 점주들에게 사업 전반에 걸쳐 운영상 필요한 지도나 지원과 함께 면허상의 특권을 부여하고 가맹점주로부터 가맹비나 로열티를 받아 조직을 구축하고 교

  • [사업계획서] 저칼로리 음식점 창업 계획서
  •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가 낮은 현재의 시점에서 3.3.3의 경쟁우위 전략의 방향성으로 첫 번째, 기념하고 싶은 특별한날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게 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3.3.3은 특별한날이 아닌 부담 없이 평소에도 생각이 나는 외식업체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면 새로운 시장기준의 설정이 가능하리라 생각하였으며, 부담 없이 가고 싶은 외식기업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서 전형성을 갖게 하여 고객 행동 과정 중 대안 선택 단계에서 3.3.3을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스페인시장 진출 분석과 앞으로의 방향
  •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가 소비자가 치킨 범주의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간다. ②경쟁사에 비하여 상대적인 고가 전략을 추구하는 것은 브랜드 인지도의 확립 후 실시(3) Place–Delivery Type① 메뉴와 제품의 질에 있어서는 인정을 받고 있으므로 주택 상권 입점으로 배달 전문점 으로의 영역을 확장해 갈 경우 In-store type에 비해 투자비 및 운영비가 절감되므로 가맹사업성이 극대화 될 수 있다. ② 기존의 주중 배달

  • 창업 실무의 이해
  • 조직 구성, 사업 계획의 수립 그리고 창업의 절차 거침1.창업자 여건파악창업자 적성 파악2.사업의 아이템의 탐색과 선정3.사업 타당성 분석사업아이템 탐색사업아이템 선정이윤실현가능성 분석상권분석시장분석사업전략1. 창업의 기본절차창업조직구성은 사업성패의 주요인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망4.창업환경분석경제적요인제도적요인기술적요인사회적요인5.창업조직구성6.사업계획서 작성충성심업무처리

  • 사업계획서 under the tree 사업계획서 떡 집 사업계획서 떡 가게 사업계획서
  • 브랜드는 비록 fast food 이지만 높은 품질의 제품을 통하여 기존 fast food시장의 소비자들을 끌어 모을 것이다. 본 사업에 유리하게 작용할 시장환경과 우수한 제품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시장 확장을 이루어 fast food를 섭취하면서도 건강을 잃지 않는, 건강을 생각하는 fast food를 세계인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치열한 삶 속에서 떡 한 조각에 휴식을 찾는 우리의 미래의 소비자들을 떠올려 본다.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