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의 탄생(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新‘버거의 탄생’
-사업계획서
Burger ’s story..,
‘버거의 탄생’의 한 가지 목표
빠르고 간편히 즐길 수 있는데 정크푸드가 아닌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맞춤식 수제버거를 만들어 보자.
현대사회는 연령별, 성별 등 각자의 개성이 중요시 되고 원하는 입맛도 너무나 다르다. 버거도 건강식이 될 수 있고 다이어트식이 될 수 있다. 기존의 우리가 알던 버거는 패스트 푸드, 인스턴트식품의 이미지로 건강하지 않은, 고열량의 음식이 라는 이미지가 오랜 시간 지속되어 왔다. 하지만 이제 버거도 개개인이 원하는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자신이 원하는 레시피대로 주문하여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음식이 될 수 있고 다양한 종류, 건강한 식품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버거의 탄생’이라는 브랜드를 내걸고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다.
Concept
01
01
02
04
03
Special Well-bing Food
Special Recipe
Special Trend
Special Speed
버거의 탄생 버거는 건강에 해로운 패스트푸드가 아닙니다.
모든 음식은 당일 공급받는 가장 신선한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버거의 탄생의 모든 버거는 고객의 주문에 따라 레시피가 만들어집니다. 빵에서부터 고기, 야채, 소스까지 종류에 따라 모두 직접 선택합니다.
버거의 탄생 버거는 주문 즉시 만드는 수제 버거입니다. 단 5분이면 패스트 푸드처럼 포장해 갈 수 있는 수제 버거를 만들어 드립니다.
버거의 탄생 버거는 트렌에 따라
변하는 음식을 만들지 않습니다.
특별한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를 만들겠습니다.
버거의 탄생 이용법
Step 01 직원의 안내를 받아 테이블에 앉은 후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으로
주문을 시작한다.
Step 02 자신이 원하는 빵 고기 기본 토핑 메인 토핑 소스 순으로 선택
후 주문을 저장한다.
Step 03 주방에서 들어 온 주문을 확인 후 요리가 다 되면 손님께 서빙, 맛있게 식사한다.
Step 04 식사가 끝나면 으로 날아온 계산서를 확인 후 나간다.
* 처음 오신 당황하실 손님들을 위해 보편적으로 맛있는
가이드 기본 레시피 또는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제공 *
Menu
Bread type
기본

호밀 빵
크로와상
베이글
바게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제햄버거 사업계획서
  • 버거의 존재가 가능할까라고 고민했고 이 고민으로부터의 출발점 이 바로 DO IT YOURSELF, 다이다이 버거가 탄생한 배경이다. 1-2 사업아이템의 장단점 분석1 장점 : 보다 구체적인 소비자 욕구 분석 및 멘토링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성향에 맞는 제품개발가능. 콘서트 기획사업을 하고있는 지인이 있어, 콘서트 공연장의 상품독점과 예매티켓을 통한 홍보효과를 금전적인 수요없이 가능.2 단점 : 가장큰 약점으로, 팀내 경영경제 관련전공자의 부제,

  • [사업계획서] 퓨전주먹밥 사업계획서
  • 사업처럼 식사대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직접적인 경쟁자로는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것들이 많다. 우리 학교앞에도 자리잡고 있는 이삭토스트. 월매출 6천만원에 이르는 영철 street 버거. 오사카 전통 문어빵 다코야끼등이 그렇다. 이삭 토스트이삭토스트는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을 갖고 있다. 그 수는 하루가 멀다하고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삭토스트의 메뉴로는 스페셜토스트, 치즈토스트, 야채토스트, 햄토스트,

  • 1인 스테이크 전문 식당 사업계획서
  • 봉구스밥버거253253.4한솥243343.2맥도날드244243.2STEAK544534.2조직구조 변화비수기 대응 전략비수기 정의주력 고객층은 직장인이지만, 보조 고객층인 학생들이 많이 빠져나가는 방학시즌( 여름 7~8, 겨울 1~2월)을 비수기로 정의할 수 있다.평상시 조직도비수기 조직도사업주 겸 홀 담당1인주방장1인아르바이트1인사업주 겸 홀 담당1인주방장1인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홍보전략홍보전단지SNS무료 시식권홈페이지 운영1228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사업은 그 거래 특성상 본부는 영업내용과 동일한 이미지 확보를 위하여 가맹 점 사업자에게 영업활동을 지도 및 통제하고 가맹점 사업자는 이러한 지도에 따라 영업활 동을 하는 거래관계이다. 특히 가맹점 경영자가 사업의 경험이 전혀 없는 경우, 본부에서 실시하는 교육, 훈련의 내용과 질이 매우 중요하다. 이는 본부에서 아무리 훌륭한 프랜차이즈 상품을 개발하더라도 소비자와 직접 접촉하는 것은 가맹점이므로 가맹점이 소비자에게 확실한 판

  • 메이 데이(노동자의 날, 근로자의 날, 노동절)의 유래, 메이 데이(노동자의 날, 근로자의 날, 노동절)의 유연화, 메이 데이(노동자의 날, 근로자의 날, 노동절)의 노동자의식, 메이 데이(노동자의 날, 노동절) 운동
  • 계획서를 WTO 사무국에 제출하였다. 보건의료 시장은 추후 검토 대상으로 설정되었다. 이는 한국 정부가 WTO 협상 과정에서 공공서비스 영역까지 개방하겠다는 것이며, 이는 WTO가 농민만 공격하는 체제가 아님을 보여준다. WTO는 공산품뿐만 아니라 식량, 물, 에너지, 교육, 보건의료, 문화 등 노동자들의 삶과 직결되는 공공 영역까지도 자유무역이라는 이름으로 개방시켜 사유화시킨다. 이렇게 되면, IMF 위기 이후 지난 5년 간 개방이란 이름으로 통째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