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전략과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캐주얼 산업의 특징
2.캐주얼 소비의 변화
3.Bean Pole
- Bean Pole 의 의미
- Bean Pole 의 컨셉
- Bean Pole STP분석
- 전략 분석
4. POLO 소개
5. Bean Pole VS Polo
6. 결론
- 본문내용
-
1.캐주얼 산업의 특징
① 90년대 초반 급성장한 후, 황금시장으로 각광 받고 있다.
② 실용적인 옷을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
③ 이지 또는 스포티브 캐주얼 컨셉
2.캐주얼 소비의 변화
과거의 캐주얼 소비
- 교복의 자율화로 인하여 청소년들의 전유물로 여겨졌고, 주 고객이 청소년 이었음
현재의 캐주얼 소비
- 연령의 구분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캐주얼 웨어 시장이 더욱 세분화됨
브랜드 의미
빈폴은 콩 넝쿨지대 라는 의미로 담쟁이 넝쿨 덮힌 보스톤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전통을 상징하며, 또 다른 하나의 의미는 진 웹스트의 소설 키다리 아저씨‚가 마차시대의 신문물인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여 가슴이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한다
브랜드 Concept
European Traditional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Unisex 풍의 Neo Traditional Coordination을 바탕으로 하는 행복, 자연, 희망의 Life Style 제안하는 것이다.
STP 분석
빈폴의 경우 사명 제일모직에 빈폴이란 패밀리 브
랜드 구조를 보이고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
통한 토탈화를 추구한다. Line Extension을 통한 빈
폴의 브랜드 구조는 다음과 같다.
- 참고문헌
-
21C를 달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 사례선집/박용성/ 韓國마케팅硏究院/1998
귀족마케팅/김상헌/ 청년정신/2003
남다른 전략 : 국내 20개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김영한/ 하이테크마케팅연구소
www.naver.com/지식검색
www.beanpol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자신의 가계도를 작성하되, 아래 6가지 질문을 기반으로 자기분석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1) 현재 자신의 생각, 가치관, 행동 등에 영향을 준 주변환경체계는 무엇(누구)였으며 어떤 방식으로 현재 모습에 영향을 주었는가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건축재료_골재의 함수상태에 대해 설명하시오
- 요양원 치매 어르신들의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청소년기에 나타나는 주요 특징 3가지를 기술하고 각각의 특징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실제 사례에 대해 기술하시오.
- 아동용 주제 통각 검사
- 대학의 1000원 아침밥에 국가가 예산을 투입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찬성과 반대의 입장을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정책을 선별적·보편적, 잔여적·제도적, 협의·광의의 기준에 따라 정의하고, 각각의 정의에 해당하는 구체적인 제도를 예로 들어 설명한 후, 제시된 기준들의 관계(대응관계 및 발전방향)를 설명하시오
- 정신건강에 관한 다양한 관점의 차이를 비교 분석하고 이 중 자신이 생각하는 정신건강의 관점과 선택한 근거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포함하여 서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