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친화도시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여성 친화도시
목차
소개 글
여성친화도시의 내용
마무리 글
소개 글
우리에게 다소 낯선 여성친화도시에 대해 완벽히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차근차근 준비한 자료를 보며 알아가 보도록 하자
여성친화도시란?
여러분이 생각하는 여성 친화 도시란?
여성친화도시의 목표
공간정책과 사회정책 모두에 성 인지적인 접근이 가능하도록 성 평등 정책 추진 기반을 구축함.
여성의 사회 참여를 촉진하고 이들의 기여를 동등하게 인정하는 여성의 경제,사회적 평등을 실현함
주민 모두에게 도시 내에서 안전을 누릴 권리를 보장하고 건강과 활력을 촉진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로 조성함
친환경적, 생태적 요구를 반영한 시설 기준과 공간 디자인을 추구하고 주민 삶의 생태적 전환을 촉진하는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환경을 조성함.
지역 내 거주하는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의 여성들이 소통하고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공동체 회복에 기여하도록 지원함.
여성친화도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reen Marketing 그린 마케팅 정의 그린 마케팅 등장배경 그린 마케팅 중요성
  • 도시가 푸른 꿈을 꿉니다.”와 같은 서정적 광고카피를 이용해 소비자과 비소비자들까지 기업의 호의적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주력합니다.14유한킴벌리는 광고를 통해서 그린마케팅을 어필한다면 한화 그룹에서는 스마트 시대에 맞춰 기획한 어플 트리플래닛이 있습니다. 이것은 유저들에게 간편하게 게임을 즐기게 하면서 실제 나무심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것인데요, 게임에서 자신이 정하고 키운 나무의 이름을 달고 사막에 심어

  • 인문과학 노천명 모가지가 길어서 슬픈 짐승이여
  • 여성특유의 섬세한 표현 등으로 완성도 있는 시를 썼고, 여류시인으로서의 독자적인 시세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참고문헌노천명, 『노천명 전집 1』, 솔 출판사, 1997노천명, 『노천명 전집 2』, 솔 출판사, 1997이숭원, 『고독과 자의식 그리고 절제의 미학 - 노천명』, 건국대학교출판부, 2000최재서, 『문학과 지성』, 인문사, 1938정태용, 「노천명론」, 『한국현대시인연구』, 어문각, 1976김삼주 ․ 김재홍 외, 『한국현대시인연구-16 노

  • [서비스경영] 에뛰드하우스 서비스경영분석
  • 이해 및 의사소통이 쉬워야 한다 - 에뛰드 하우스는 주요 고객층인 20대 또래의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품에 불만이 있거나 기타 제안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하거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객에게 의미가 있어야 한다 - 에뛰드 하우스 경우에는 환불이나 교환시 특별한 재무적 보상이 없었다. ▶요구하기 쉬워야 한다 - 에뛰드 하우스 상품에 불만이 있으면 홈페이지를 통해 불만을 말하

  • 지방의 여성을 위한 산업정책
  • 여성을 위한 지역정책- 대한민국, 女心을 흔들어라! -< 목 차 > Ⅰ. 서론 - 수도권의 여성을 위한 산업정책Ⅱ. 본론 - 각 지방의 여성을 위한 산업정책1. 충청도의 여성 산업정책- 충청북도의 여성취업지원협의회 2. 전라도의 여성 산업정책 - 여성친화도시 익산3. 경상도의 여성 산업정책1) 창원시의 여성희망일터 지원본부 2) 부산시의 여성을 위한 정책3) 결혼 이주여성 취업 적극 지원4. 강원도의 여성 산업정책1) 여성부-강원도 2008년 강원도 여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친화제품 생산 및 대기오염 방지 시설 설치 등 친환경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그 역할에 충실하다고 할 수 있다. 국내 IMC전략은 생소할 순 있지만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약자로서 말 그대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을 뜻한다. GS칼텍스의 IMC의 목표는 “반갑습니다” 라는 일상적이면서도 친근한 인사말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GS칼텍스만의 목소리로 TV, 라디오,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 도구를 통해 방향성을 띄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