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업체 List외식업체의 서비스 부분 공통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외식 서비스론
목 차
1. 대상업체 List
2. 서비스 Checkpoint
3. 외식업체의 서비스부분 공통 특성
4. 업체별 서비스
1. 대상업체
3
가. 매운 짬뽕 : 영등포구 신길동 소재
나. 미스 그릴 : 부천시 소재
다. 딩 동: 브런치카페.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
라. 청담 안 : 청담동 소재
마. 나인웰 :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매운짬뽕
미스그릴
나인웰
청담안
딩 동
2. 서비스 Checkpoint
가. Owner/홀매니저의 고객 서비스/응대 태도
나. 외식업체 서비스 스탠다드 대비 특성
4
3. 외식업체의 서비스부분 공통특징
가. Smile 이 약하다
나. 기본 고객 접대 자세가 부족하다
다. 전 종업원에 대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5
4. 업체별 서비스
매운짬뽕
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1세기 디자인 경영시대의 메뉴의 디자인 전략] 21세기 디자인 경영시대의 메뉴의 디자인 전략
  • 서비스, 분위기, 가격, 기술 및 인력, 계절감각 등을 함축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의 조합이 외식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거나 충족시킬 수 있을 때 경영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메뉴는 고객에 대한 모든 약속을 집합시켜 놓은 하나의 표이다. 메뉴를 통하여 고객이 받은 이미지, 느낌, 표시된 가격, 예상되는 품질과 서비스는 이것(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에게는 기대가치가 된다. 이와 같이 메뉴는 경영자와 소비자를 연결시켜 주는

  • [외식산업] 외식 산업에 관한 고찰
  • 서비스나, 좋은 분위기를 포기하는 것이다. 셀프 비즈니스 (셀프세차장, 자동차 셀프수리점, 셀프세탁점, 셀프편의점 등)도 유망업종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와는 대조적으로 서울 청담동과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다국적 음식(퓨젼푸드)과 고급음식점이 작년에 이어 계속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측된다. Ⅹ. 나가며우리 나라의 외식 산업은 1970년대 말에 태동하여 1990년대 중반까지 양적 팽창을 거듭하였다. 특히, 수많은 실업자들이 식당을 창업함으로

  • [생산관리] 패밀리레스토랑 TGIF TQM을 이용한 비교 분석
  • 업체의 도전이 문제점으로 지적 됨Environment2. 외부 환경 분석Operations Management 2004-1, Team 8.B. 경쟁사 분석 새로움 새로운 메뉴 다양한 메뉴 이국적 분위기편리함 좋은 서비스 넓은 주차장 입맛대로 골라먹기 가능세련됨 젋음이들의 앞서가는 만남의 장소 가족 단위의 외식 장소 서구적, 미국적 인테리어♦ 아웃백 : 많은 점포 수, 스테이크중심의 음식 비슷함. T.G.I.F에 비해 약간 더 달콤, ♦ 베니건스 : T.G.I.F 다음

  • [경영정보시스템] COEX(코엑스) 전시컨벤션사업의 MIS활용
  • 업체와 특별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아 관계유지가 어렵다는 것이다. 또한 현재까지는 client server로 이루어진 환경으로 지리적, 위치적 제약이 있이 있어 코엑스 내부에서는 DB를 사용할 수 있지만 외부에서는 접근이 불가능하다. 즉, 코엑스가 이용하고 있는 정보시스템의 Out Network를 강화하여 내부 뿐만아니라 외주업체 및 외부이해관계자들의 접근을 용이하도록 개선된다면 코엑스의 정보시스템은 보다 강력한 시스템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업체의 생존을 매우 위태롭게 하고 있다. 이런 위기를 맞이하여 우리 업계도 전 세계 시장을 무대로 경영활동을 빠르게 전개해 나가도록 경영 패러다임을 전환해야만 되는 시대적인 요구에 직면하고 있다. 그러나 국내도자기 산업의 여건을 살펴 볼 때 이러한 환경 변화에 대처하기에 역부족한 점이 너무나 많으며, 일부 극소수 업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중소기업으로 영세성을 못 면하고 자본이나 생산, 기술, 마케팅, 서비스 등 어느 것 하나 세계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