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여가 트렌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여가 트렌드 분석
손 안의 또 다른 세상
-스마트 폰
내용구성
여가 ?
여가시간 활용 분석
스마트 폰 ?
시장현황 & 소비현황
연령별 이용자 분석
10-20대
30-40대
관광과 만나는 스마트 폰
문제점 및 개선방향
여가 ?
여가
- 의무나 제약으로부터 벗어난 자유로운 시간을 말하며 생리적시간은 제외함.
- 여가시간에 하는 활동을 여가라고 하기도 함.
여가시간 : 스포츠, 취미, 오락, 휴양, 교제 등에 할애되는 시간.
여가 시간, 주로 뭘 할까 ?
스마트 폰의 특징?
무선 인터넷 (WiFi)
무선 인터넷 (WiFi)이 잡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
다양한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고
개발자들이 만든 재미있고 실용적인 프로그램들을
내 맘대로 설치하고 제고 할 수 있다. (앱 스토어)
멀티미디어 기능
카메라, mp3, 동영상 재생, 전자사전, SNS,
GPS, 가속도 센서, 지자기 센서 등
참고문헌
참고자료
세컨드 브레인 스마트폰으로 성공하라. 이임복. 한스미디어. 2010
글로벌 스마트폰 개발전략과 시장전망. 편집부. 데이코산업연구소. 2010
스마트 시대 핫 트렌드 33. 한승진. 토네이도. 2010
<논문>2010년 Mobile Big Bang 전망. 최성환.
각종 Naver, Daum blo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소개,환경분석,SWOT,STP
  • 트렌트를 창조해 내는 현대카드는 11월 초에 “플래티넘 3”시리즈를 출시했다. 기존의 무분별한 플래티넘카드 시장과 차별화하겠다는 각오다. 7년 동안 고객 500만여 명의 라이프스타일과 100가지 이상의 서비스 등을 정교하게 분석해 플래티넘 고객의 특성을 새롭게 정립했다. 이를 통해 기존 플래티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M포인트 적립, 카드별 혜택 강화와 같은 실용적인 혜택을 추가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포착한 것이다. 그

  • [마케팅] 빕스 환경 분석, 문제정의 및 해결방안 제안
  • 스마트폰을 이용한 소비 트렌트최근 들어 외식업체가 1020세대 여성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다. 이처럼 외식업체가 1020세대 여성의 동태를 주시하는 것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남성들이 군 입대와 취업난으로 사회 진출 시기가 늦어지는 반면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사회 진출이 빨라지면서 1020세대 여성들의 소비파워가 강해지고 있다고 분석했기 때문이다. 둘째, 올해의 5가지 주요 소비 집

  • 복음주의적인 예배사역
  • 여가 매우 자발적이고 역동적이었다는 것 그런데 이 때 예배는 반드시 진리 되신 말씀과 성례전을 중심으로 하는 것이었다”라고 역설했다.위에서 살펴본 첨단 IT(정보 기술)을 활용한 사이버 예배 및 다양한 활용의 가능성과 한계성은 좋던지 나쁘던지 향후 몇 년 동안 전 세계에 걸쳐 교회 안에서 가장 중요한 흐름이 될 것이다. 중요한 것은 예배의 본질을 파괴하지 않은 상태에서 보충, 수정하는 차원에서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이상

  • 애플사 아이팟 분석
  • 폰 색깔을 본체와 같은 하얀색으로 통일한 것이 화룡점정이었다. 이후 마케팅의 주역은 기업이 아닌 소비자였다. 미국에서 대규모 전국 마케팅의 연간비용은 평균 2억 달러가 드는 데 비해 애플은 첫해 2500만 달러, 이듬해에 4500만 달러만 썼다. 그러나 대중은 스스로 아이팟이 들어간 실루엣 사진을 만들어 냈고. 자비를 들여 비상업적 인터넷 동영상 광고를 만들며 아이팟의 전도사가 됐다. 데이비드 베컴 같은 스타들도 자발적으로 아이팟을 이용하

  • (방송통신대 취미와예술 -코로나 19가 확산된지 1년 반이 지나면서 자신이나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생활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분석해 보고, 앞으로 코로나 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어떤 변화가 추가로 이루어질지 전망해 보시오
  • 물론 실내활동에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들은 비대면을 지키면서 가능한 혼자만의 야외 활동을 즐기며 호모 루덴스의 본능을 발현할 것이다. Ⅳ. 참고문헌김용섭(2020). 『언컨택트』. 퍼블리온제이슨 섕커(2020). 『코로나 이후의 세계』. 미디어숲슬라보예 지젝, 이택광 (2020),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비전C&F 김난도 외(2018).『트렌트코리아 2018』. 미래의창김난도 외(2019).『트렌트코리아 2019』. 미래의창김난도 외(2020).『트렌트코리아 2020』. 미래의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