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의 인쇄광고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ITE
-인쇄광고제작-
Contents
문제분석 및 해결방안
시장상황분석
광고제작
THE HITE.
-맥주업계 시장동향
-문제1: Quality 부재
-문제2: 20대를 잡아라!
-광고1. Where’s half?
-광고2. 함께 웃어요
-광고3. 인생은 쓰다
-문제3: 맥주는 저관여 제품?
-SWOT 분석
시장상황분석
THE HITE.
시장상황분석
문제분석 및 해결방안
광고제작
-맥주업계 시장동향
최근 9년 동안 맥주시장 1위!
시장상황분석
THE HITE.
시장상황분석
광고제작
-주류업계 시장동향
따라서, 맥주는
No.1
소주 < 맥주
시장상황분석
-주류업계 시장동향
문제분석 및 해결방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hite Maltings)에서 생산한 프리미엄급 맥아와 호주 타즈메니아(Tasmania) 섬에서 생산한 고급 호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출고가격은 330㎖ 병은 939원, 355㎖ 캔은 1천349원으로 기존 맥스보다 가격이 약간 높게 책정됐으며,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하이트 맥주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맥스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8. 할로윈 파티 개최하이트맥주는 30일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

  • [광고 전략][메시지표현 전략][크리에이티브 전략][변환반복 전략]광고 메시지표현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변환반복 전략,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시장활성화 전략, 광고 유대강화 전략 분석
  • 광고 대행사인 Ted Bates에서 유래되었는데 1960년에 비로소 리브스(Rosser Reeves)는 이것을 발표하여 유명해졌으며 그 창시자로 인정을 받았다. 이 전략의 기본적인 개념은 효과적인 광고는 중요하고 특유한 소비자 편익에 입각해야 한다는 것이다. 독특한 판매 제언은 메시지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과업의 하나로 그 상표만이 가지는 특징이나 현재 경쟁 상표에 의해 행해지고 있지 않은 주장을 말한다. 그리고 그 주장은 소비자가 구매 확신

  • [광고조사] 카스맥주 cass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광고조사
  • < 광고 조사 입문 >PART Ⅰ. 상황 분석 보고서- 카스(Cass)Cass를 대학생 집단에게 효과적으로 소구하기 위한 맥주시장 상황분석1.서론맥주는 전체 주류시장의 66.5%를 차지하는 가장 큰 시장이다. 그 맥주의 주된 소비층은 20~30대로, 65%를 차지하고 있다. 20대층을 잡는 것이 맥주시장 성공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맥주시장은 크게 레귤러맥주(Hite, OB, Cass)와 프리미엄맥주(Prime, Cafri, Stout, Budweiser등)시장으로 양분되는데, 레귤러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은 Hi

  • [광고기획서] 하이트 맥주 마케팅기획
  • HITE. Promotion - 촉진1.광고활동하이트맥주의 핵심우위 전략 사용- Concept 1 : 예) 푸른산맥의 암반수로 氣가 살아있는 시원한 맥주- Concept 2 : 예) 백두대간 맥주 하이트THE HITE. ■ 광고 제작 방향Concept 및 Positioning Communication 단계를 넘어서서 하이트 맥주의 핵심우위 전략 사용 지하 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 표현전략1하이트 맥주와의 연결력을 위하여 TV광고 마지막 ending 화면에 “THE HITE” trailer 사용■ 표현전략2광고 운용 – 인쇄

  • [매스컴] PPL광고(간접광고) 사례연구
  • 광고는 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이나 일상의 한 축에서 등장 함으로서 그 리얼리티가 극대화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제작사 쪽에서도 광고 수입과 함께 영화와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win-win 전략으로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그 분야 또한 다양해져서 게임이나 웹상에서 조차도 그 사용도가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이용되고 있는 PPL 광고의 개념과 성공 실패 사례연구 등을 보고 사람들이 얼마나 어떻게 인식하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