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JAPAN FOOTBALL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didas JAPAN FOOTBALL :
[ SKY COMIC ]
Market Background
Insight
Campaign
Results
[ CONTENTS ]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아디다스 로고는 1967년 처음 등장하여 1997년 부터는 줄무늬 3개가 들어간 로고를 만들어 공식로고로 사용되고있다.
Market Background
2005년 살로몬이 아머 스포츠에게 매각됨.
1924년 독일에서 루디 다슬러와
동생 아디 다슬러 창립
1936년 베를린 올림픽 때
금메달 리스트 오웬스에게
신발을 신겨 성장
2차세계대전이 끝나고 두
형제는 갈라서고 형인 루디 다슬러는 퓨마를 동생은 아디다스를 만들게 됨.
1980년대 스포츠선수들을 위한 제품만
생산하게 돼어 일반인들에게 외면을
받기 시작함.
1990년대 사업이 회복돼면서 1997년 동계스포츠용품회사인 살로몬을 인수
2012년 현재 세계적인
스포츠용품 회사로 발
전했으며, 12개국 축구
대표팀 스폰을 하고 있다
1970년 멕시코 월드컵때부터 아디다스가 만든 공이 공인구로 쓰여지면서
월드컵과 깊은 인연이 있다.
Market Background
아시아는 아디다스에게는 중요한 시장이였고, 일본시장은 1998년도 공식적으로
made for JAPAN’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장에 진입하였다.
Market Background
일본에서 축구화 시장은 도매가로 약 250억 엔(약 3144억 원)정도의 시장이다. 전세계적으로 5위안에 드는 매출이다.
그리고 1999년도에는 일본축구대표팀 공식브랜드로서 일본은 중요한 시장이였다.
일본 축구대표팀 스폰서 브랜드
일본 축구팀의 승리는
아디다스의 판매량과 연결된다
Adidas에게 축구란?
일본축구의 현실은
2010년 월드컵을 앞두고,
일본 국가 대표팀은 계속되는 평가전에서 실망스러운 경기
일본 국민들은 축구 대표팀에
야유를 보내기 시작했다
축구의 인기 = 아디다스의 판매량
Market Backgroun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