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정보 및 계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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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의 보급은 바라는 방법으로 그들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기대로 확고한 개인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소극적인 기구이다. 일반적인 정보는 대중들을 좀 더 박식하게 해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면 정부에 의해 보급된 관광, 프로그램, 경제, 사회통계에 대한 정보는 대중을 떠나 결론을 짓고 반응해야 한다. 그러나 담배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공표를 할 경우에는 독특한 반응을 알아내기 위하여 정보는 좀 더 정확해야 할지 모른다. 다른 경우, 독특한 방법으로 반응하는 대중에 대한 의무는 없다.
권고라고도 불리는 계몽은 정보의 보급보다는 정부활동과 좀 더 연루된다. 원하는 방향으로 그들이 행동을 변화시키려는 희망을 갖고 상황에 대한 정보를 보급하기 보다 그들의 행동을 변화시키기 위해 합의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것은 보상이나 세금면제를 제공함으로써 선택하도록 유인하지 않는다. 계몽의 예로 물을 절약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함으로써 정부와 재정부, 산업부, 노동부의 대표자들의 회의는 다른 부의 행동을 바꾸기도 때문에 계몽의 한 형태이다. 기관들의 이 그룹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가정
:첫째, 강제적인 기구를 통해서는 개인이든 정부든 사적 행동 영역을 정당하게 지원할 수 없다.
둘째, 새로운 정보를 알리는 것은 정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충분한 자극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에이즈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정부는 행동을 강화할 수는 없지만 감염을 가져오는 위험한 행동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계몽은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계몽은 해결할 수 없는 일정한 문제들을 정부가 다루기 위한 좋은 시작점이다. 계몽을 통해서만 문제가 해결된다면 이보다 쉬울 수 없다. 그러나 좀 더 좋은 방법이 발견된다면, 계몽 정책은 바뀌고 사라질 수 있다. 그것은 재정부나 관료기관의 도움 없이 재정이나 국세로 이뤄질 만큼 비용이 적게 든다. 그리고 결국 계몽은 토론, 설득, 개인의 책임, 자유에 가치를 두는 자유민주주의에 의해 가능하다.
그러나 계몽은 위기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에는 너무 약한 방법이다. 정부는 단지 계몽을 문제 그 자체를 해결하기 위한 수단이기 보다 의미있는 행동으로 본다. 따라서 다른 방법이 없는 여성폭력에 대해서는 사용하지 않을지 모른다. 스트버리와 플라톤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자극이 없는 계몽 노력은 성공할 가능성이 낮고 비교적으로 기간이 짧다고 했다. 최상의 방법은 계몽은 사용할 수 있는 시기에 다른 기구의 결합과 함께 사용되어야 한다.
정부로부터 개인, 회사, 기관으로 전해지는 또는 정부 지시 아래 다른 개인, 회사, 기관으로 전해지는 재정의 형태를 보조금이라 한다. 사회적 행동평가의 비용과 다양한 대안들의 혜택에 작용하여 원하는 행동의 재정적 보상으로 전해지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나 보조금은 대단하게 잡다한 방법이다. 보조금의 가장 두드러진 형태는 보조금으로 보상이나 지원으로 지출되는 것이지 성취금으로 지출되지 않는다. 보조금은 대부분 원하는 물품이나 서비스의 형태로 생산자에게 제공된다. 정부의 세금으로부터 나오는 소비는 입법상의 승인이 요구된다. 예를 들어 정부금을 포함하는 보조금은 학교, 대학, 대중교통기관에 공급된다.
다른 두드러진 형태의 보조금은 세금장려금으로 연불, 공제액, 신용, 제외금 또는 조금 나은 비율, 조건으로 하는 행동과 같은 세금면제와 관계된다. 세금 장려금은 정부에 의해 직접적으로 지출되기 보다 조성된 세금이 보류된 것과 연루된다. 지목을 피하는 세금납부자들은 숨어있기 때문에 정부는 심금을 울리는 세금 장려금자들을 찾아내기 위해 제도를 만들고 접근을 쉽도록 한다. 더욱이 대부분의 나라에서 자금의 소모없이 예산상의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고 다소 보류된 세입도 입법상의 승인을 요구하지 않는다. 직접적인 소비와 연루되지 않기 때문에 자금의 이용가능성에 의한 사용을 강요하지 않는다. 또한 관리하고 시행하기 쉽다. 과세업무는 대게 관청업무로 맡겨진다.
또 달리 많이 언급되는 것이 영수증이다. 환매된 물품을 공급자에게 돌려줌으로써 지급되는 특별한 상품과 서비스는 정부에 의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순간적 가치를 지닌 서류이다. 상품과 서비스의 소비를 증가시키는 보조금과 같은 영수증을 정부는 바람직하게 생각한다. 그러나 보조금과 달리 생산자에게 공급되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제한하는 영수증체제는 소비자들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무료의 선택을 하도록 정부에 질향상과 비용삭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정부로부터의 대출은 이자율이 시장률보다 낮은 보조금의 한 형태이다. 그러나 전체 대출액은 이율과 시장률의 차이에서 보조금과 다르다.
다른 정책수단은 엄밀히 말하면 보조금으로 여겨지지 않고 보조금의 일부와 연관된다고 본다. 따라서 생산자들이 종종 인공적으로 가격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생산자에게 공급되는 상품과 서비스의 양을 엄격히 규정한다. 캐나다와 미국의 낙농업과 가금업자들은 이러한 방식으로 보조금을 지급한다. 고정금에 대한 규정은 가격하락으로 인한 경쟁, 다른 생산자들의 피해를 예방하여 소비자들에 의한 보조금과 연루된다. 대부분의 택시회사는 규정을 통한 이러한 형태의 보조금을 지급한다. 조달되는 정부는 시장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공급하는 지역생산자로부터 또한 구매가와 시장가의 차이 정도로 지역생산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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