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격 메뉴 가격결정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메뉴 가격(price)이란 제공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요구하는 재화단위로서 소비자가 소유하거나 사용하게 된 제품이나 서비스가 제공하는 이점과 혜택을 교환하는 대가로 소비자가 지불하는 가격이다.
2. 가격 결정이론
1) 신제품 가격결정이론
(1) 초기고가격
- 시장도입기에 그 시장의 고소득층으로부터 많은 이익을 획득하기 위해 설정하는 것이다. (제품의 품질과 이미지가 높은 가격을 뒷받침 할 수 있다, 경쟁자의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할 수 없을 정도로 품질 수준이 높을 때 가능하다.)
(2) 침투가격
- 도입기에 낮은 가격으로 신속하게 시장에 깊숙이 침투하기 위한 가격전략이다.
- 많은 구매자를 확보하고, 시장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다.(시장이 가격에 민감할 시기에 구매량 증가함에 따라 원가를 절감 할 수 있다. 경쟁사가 시장에 쉽게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환경에 적용된다.)
2) 가격조정전략
(1) 할인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타당도와 신뢰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에서 왜 신뢰도와 타당도가 중요한지 설명하시오
- 삼설기, 삼사횡입황천기에 나타난 소지(所志)의 내용을 중심으로 세 명의 선비가 추구한 삶의 방식을 정리하고 자신의 가치관에 비추어 그것을 평가하시오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성숙도 검사
- 우리나라 노인의 빈곤의 이유와 현황, 이의 지원을 위한 정책을 조사하고, 이를 기반으로 빈곤문제 해결을 위한 제언을 본인의 견해로 작성하시오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심리학]인간이란무엇인가
- 사회복지학개론] 사회민주주의가 사회복지발전에 미친 영향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나이키 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브랜드마케팅 나이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한국의 지방자치제의 발전과정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