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업계획서 한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리나라한우는 다른나라 소고기에 비해 육질이 좋고 고기가 아주 부드럽기 때문이다.
다만 한우는 우리나라에서도 비싼 음식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저소득층보다는 어느정도 삶에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있는곳에 수출하면 좋을거같다
한우를 수출할 중국의 지방은:
베이징: 중국의수도
상하이: 중국의경제도시(엑스포)
홍콩: 영국으로부터1997년 반환(금융의도시)
마카오: 포르투갈로부터 1999년반환(카지노,도박으로 유명함)
광저우: 2010아시안게임 개최도시
이런도시는 중국에서 가장 알려져있고 다른지역보다 사람들의 수입이 괜찮아 한우를 사먹을수있는 여건이 되기 때문이다.
(베이징)(상하이)
(홍콩)(마카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고급화 된 전골 요리
  • 한우, 남해 해산물 이런 식으로 말이다. 따라서 이런 특산지의 특정 재배농가나 특정 선주와 계약을 맺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장점 : 저렴한 Cost 가능, 우수한 품질의 제품 획득 가능.- 단점 : 발주 인력 필요, 유통 과정에서 Cost 발생.(2) 구매 대행 업체 이용(Ex. Sysco)한국 사회에 외식산업이 발전함에 따라서 보다 효율적이고 위생적인 유통과정을 추구하게 되어 그런 요구에 맞추어 시스템들이 발전하게 되었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사업/애니메이터/경력)108. 자기소개서(IT/디자인/웹디자이너/신입)109. 자기소개서(IT/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신입)110. 자기소개서(IT/웹디자인/신입)111. 자기소개서(IT/웹마스터/신입)112. 자기소개서(무역/경영/대졸/신입)113. 자기소개서(무역/마케팅/대졸)114. 자기소개서(무역/무역사/신입)115. 자기소개서(무역/무역전문가/신입)116. 자기소개서(무역/일본해외영업/신입)117. 자기소개서(무역/중국무역/마케팅/신입)118. 자기소개서(무역/해외영업/신입)

  • [성공사례] 온라인김치시장과 홈쇼핑 김치시장의 최강자인 더김치 사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한계점을 극복하고 신세대 감각의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어머니의 손맛이라는 정통성 이 두 가지 상반된 요인을 잘 융합시킴상이한 두 가지 이미지를 융합시켜 시너지 효과를 발휘 식품세계 2009.4월호홈쇼핑 방송집게표한국무역협회자료더김치 사업계획서참고 자료 및 문헌www.thekimchi.comwww.jongazip.comwww. cjonmart.netwww. pulmuone.co.kr www. nonghyup.comwww.dongwonmall.comwww.ejinmi.comwww.themat.co.krwww.kosis.krwww.brandstock.co.krwww.rankey.co.kr참고 싸이트

  • [경제] 농산물 개방에 대하여..
  • 계획서(Country Schedule)를 의결, 15일 이행계획서에서 회계세무서비스 등 6개 업종의 사업서비스, 부가통신과 영화-비디오 및 음반의 제작 배급 서비스, 도산매서비스 등 8개 서비스분야 78개 업종을 자유화하기로 약속(양허)했다.98 . 2 . 15 조선일보타이완,WTO가입 미와 가조인타이완은 세계무역기수(WTO)가입과 관련해 2주간에 걸친 미국과의 쌍무협상에서 가조인을 하는데 성공, WTO가입을 눈앞에 바라보게 됐다고 홍콩의 밍바오가 22일 보도했다. 주미타이

  • 혼자 먹는 식당 사업계획서
  • 사업의 주요 타겟은 종로와 강남 지역의 대학생과 직장인이다. 20~30대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을 낮췄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시내 중심지에 입지하였다. (4) 관계- 관계구축 방안1) 인터넷 활용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이고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는 수단은 인터넷이다. 이러한 온, 오프라인 관계를 통해서 고객 또는 공급자와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홍보에 의한 구매확산을 위해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다.① 자사 블로그를 이용한 관계 유지 및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