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분석 CF예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과 몸이 좋은 남성들이 나오면서 CF가 시작된다. 이 과자는 튀기지 않았기 때문에 이 모델들은 몸매에 대한 부담없이 과자를 마음껏 먹는다. 여름에는 튀기지 않은 과자가 좋다면서 한 번 잡숴보라고 권하고 CF가 끝난다.
오늘의 장면
(오늘의 대사)
안 튀겨서 부담없는 감자칩을 찾아서 헤이! 여름에는 안 튀긴 게 좋아! 잡숴봐~♬
불편한 장면
과자를 클로즈업 하며 불필요하게 비키니를 입은 여성의 신체 부위가 오랜 시간 클로즈업 되는 장면.
내용
근거
분석
평가
현실을 객관적으로 묘사하고 있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TTL(성공 사례)과 KHAI(실패 사례) 광고 비교분석
  • 분석(2000)이런 측면은 설문조사에서도 드러났다. TTL은 그들의 주요 타겟인 젊은 층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보였다. 그리고 TTL의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하여 많은 응답자들이 그냥 이라고 대답했다.① 1차 광고 (물 속에서 나온 소녀가 입에서 올챙이를 삼킨다.)② 2차 광고 (물방울이 떨어지는 방에서 소녀가 수족관을 바라본다.) ③ 3차 광고 (연못으로 들어가 고목의 사과를 먹는다.)④ 4차 광고 (공룡의 화석이 배경이 되고, 소녀가 조그

  • [마케팅 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사례
  • 분석①오리온의 강한 경쟁력 -선두제품으로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중국소비자의 55%가 오리온 초코파이를 인지(2003년 7월 KOTRA조사)-브랜드 인지도 4년 연속 1위(2001년 전 중국 도시 소비자 조사)②초코파이 제조기술-74년 탄생 이후 30년 동안 변함없는 품질유지-중국내에서도 한국과 똑같은 초코파이 생산-덜 녹는 초콜릿 개발-양질의 밀가루 사용③단계별 현지화-브랜드 네이밍 전략(하오리요우)-포장지를 빨간색으로 교체-시식회, 대형 입간판

  • [경영전략]TTL과 KHAI 광고비교분석
  • 분석(2000)이런 측면은 우리의 설문조사에서도 드러났다. TTL은 그들의 주요 타겟인 젊은 층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보였다. 그리고 TTL의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하여 많은 응답자들이 그냥 이라고 대답했다.① 1차 광고 (물 속에서 나온 소녀가 입에서 올챙이를 삼킨다.)② 2차 광고 (물방울이 떨어지는 방에서 소녀가 수족관을 바라본다.) ③ 3차 광고 (연못으로 들어가 고목의 사과를 먹는다.)④ 4차 광고 (공룡의 화석이 배경이 되고, 소녀

  • [글로벌마케팅전략] nc소프트의 해외진출전략 연구
  • 분석” 2000게임백서(2002/2003)한국게임산업개발원 / 문화관광부한화증권 증권보고서 http://www.kosdoctor.co.kr/doc/diary/20000907/한화엔씨05.pdf한양증권 증권보고서 http://www.hygood.co.kr/daily/main5/535엔씨소프트(2분기 실적).pdf 엘지투자증권 증권보고서 http://research.etrade.co.kr/data/UploadFile/1067440319.doc 리니지 개발 사례 정보처리학회지, 9권, 3호 최석우한국언론정보학회 추계 학술대회 발표문 http://sang1475.com.ne.kr/data/0026.hwp 온라인 게임 실태 분석 http://www.cpb.or.kr/t

  • [국어국문 ]90년대 통신유머 연구
  • CF를 패러디하는 경우가 많고 유머의 창작자의 복잡한 심리상태가 왜곡되어 표출되며 주된 창작 계층인 신세대의 세대 갈등론의 대두나 미학상의 유행에 대한 지식이 모두 필요하기 때문에 철학, 사회학, 신문방송학, 심리학, 정신의학 등 다양한 학제간의 연구망을 구축하지 않으면 유머서사물의 본질에 근접할 수 없다. 다만 현재 유머에 대한 연구가 전무한 상황에서 특정 유머 시리즈물을 분석하여 깊이 들어가는 것보다는 90년대 유머의 보편적이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