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광고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6월 3주의 일 평균 방문자 수를 비교해 보면 포탈 사이트중에서 가장 먼저 지식검색 서비스를 도입한 네이버의 지식검색이 143만 1천명으로 가장 많았으며 다음은 엠파스의 지식거래소 45만 4천명, 야후의 지식검색 37만 4천명, 세이클럽 세이테마 5만 9천명, 네이트 지식뱅크 3만 5천명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야후의경우 지난 16일 지식검색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1주일 만에 37만 명의 방문자 수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나 검색 사이트에서의 지식검색이 유리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주요 포탈의 방문자수와 지식검색 서비스의 방문자 수를 비교해 볼 때 지식검색 서비스는 검색서비스의 도달율이 60%이상인 검색 포탈 사이트에서 방문자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검색서비스와 지식검색 간에 상관관계가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일 방문자 중 검색서비스 이용한 사용자 비율. ♣지식 검색 도달율.
% 70 67 %
64
22
17
8
네이버 엠파스 야후 네이버 엠파스 야후
각 사이트의 일 방문자 중 검색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의 비율을 측정한 검색 도달율을 비교해보면 네이버 70% 엠파스 67% 야후 64% 순으로 나타났으며 지식검색의 도달율을 각각 22% , 17%, 8% 순으로 나타나 검색도달율이 높을수록 지식검색의 도달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와 이비즈니스] NHN & DMB
  • 광고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1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까지의 컴퓨터 환경에 친숙한 사람들이 회원의 대부분을 이루고 있다.NHN의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지식DB를 활용할 수 있는 분야로 진출해야 한다NHN의 DMB 서비스 진출 분야5. NHN의 DMB 진출분야는?Entertainment 분야 - 게임 컨텐츠를 통한 진출 NHN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장점이자, 타 포털업체보다 월등히 뛰어난 게임관련 분야를 집중 육성해야 한다. 다양한 게임 컨텐츠와 노하우를 사람들에게 제공함

  • [G마켓] G마켓의 성공 전략 분석
  • 기획안 제출가능, 채택시 포상 수여. 직원들의 사기 진작 - 매월 목표로 하는 성장률 달성시 깜짝 파티를 열며 등산대회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스템 효율화 - 외적 규모의 경쟁보다 사업프로세스에 드는 비용과 과정을 최소화해서 효율성을 최대화하는데 주력. 의사결정, 운영, 영업, 기술개발 등 전 업무 프로세스를 최대한 자동화, 슬림화하여 하루 15만 건의 거래를 관리 가능한 시스템 구축. SWOT 분석테마샵(스타샵) 등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기획안 작성 및 교육 - 오프라인 채용시스템 교육 - 대기업과 중소기업 중 500대기업 채용광고 담당 - 온라인 채용광고(배너광고/줄 광고)계약 및 섭외 - 리크루트 취업교육관 기획 및 IT학원 마케팅제휴 섭외 - 리크루트 기업영업본부 영업기획 담당 ● 향후 기여할 수 있는 사항맡은바 임무에 최선과 충실을 기하는 것이 앞으로 입사할 업체에 가장 큰 공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성격의 장단점/가치관/사회봉사 등 기타 사항제 성격의 장점

  • 현대 기업의 마케팅
  • 사연 이벤트고객들의 가족이나 연인에 관한 사연을모집하여 선발된 응모자에게 포토수의 오프라인 샵에서 가족이나연인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상품권 지급 설문조사 결과새 로 운 전 략주위사람을 통해서다음으로 검색사이트를 통해서라는 응답이 많았음검색사이트를 통한 홍보네이버나 엠파스 등의 검색사이트에포토수를 등록시켜고객이 검색사이트에서 디지털 사진 인화 사이트를 찾는 경우포토수의 이름이 상위에 링크되도록 함

  • [조직구조론] 코마스 인터렉티브 기업실사 보고서
  • 광고업체 간의 M&A 가능성 시장 상품의 인터넷 포털 사이트내 등록 및 위약금일 고정 상품의 등록 및 합의에 의한 위약금 납부고정 상품 이분화에 의한 고정광고 단가상승 및 위약금 조항 강화시간별 트래픽 분석을 통한 트래픽 별 상이한 광고 등록비 부여 및 세부 규정을 둔 위약금 부여인터넷 광고 니즈의 증가에 기반한 광고비 및 위약금 상승 가능성 존재인적인재채용 및 새로운 인터넷 광고 기획안의 창출대졸 신업 및 기업내 사원의 활용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