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비평 MBCTV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라디오 스타’는 과거 ‘무릎팍 도사’의 딸림 부록과 같은 프로그램이었으나 ‘무릎팍 도사’가 종영되 었음에도 더 큰 인기를 얻어 황금어장의 주 프로그램이 되었다. 이번 회에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후속 드라마 ‘달콤 살벌 패밀리’의 주역들이 작정하고 드라마 홍보를 위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허당기 많은 배우 정준호는 자신의 근황과 반전 기타 연주 실력 및 가창력을 뽐냈고, 여주인공 배우 문정희는 수준급 살사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그리고 진행자들은 짓궂은 질문으로 걸스데이 민아를 당황하게 했으며 비투비 민혁은 어설픈 개인기로 굴욕 사건으로 웃음을 주었다. 출연자 4명은 후속 드라마에 대한 소개와 자신들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가볍고 재미있게 하였다.
오늘의 장면
(오늘의 대사)
드라마 홍보하는 장면
정준호의 노래와 기타 연주
비투비 민혁의 사건 공개
문정희의 수준급 살사 댄스 실력
민아의 굴욕 사진 공개를 놓고 실랑이
라디오스타에 제보된 연예인들의 사생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언어구조] 국내 방송 프로그램에서의 외래어 사용 실태
  • 프로그램. ¶북한 관련 뉴스/텔레비전 뉴스/자세한 소식은 저녁 9시 뉴스에서 전해 드리겠습니다. §「2」일반에게 잘 알려지지 아니한 새로운 소식. 소식, 새 소식으로 순화. ¶제가 좋은 뉴스 하나 전해 드리겠습니다.§②셀프 카메라 스탠바이 큐~-셀프(self)「명」『철』 =자아01(自我)-카메라(camera)「명」『연』 「1」=사진기02(寫眞機). ¶카메라의 셔터를 누르다/카메라로 사진을 찍다. § 「2」=촬영기. ¶방송국 카메라/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연

  • [국제경영환경분석론] 멕시코
  •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건강에 중점을 둔 관광상품에 대한 외국인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멕시코 주요 관광지에 스파가 늘어 나고 있다. 보통 스파에는 얼굴 및 전신 마사지실, 영양보습실, 사우나 등이 갖춰져 있으며, 피부관리에서 스트레스 해소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다. 최근 스파 증가 추세에 따라, 스파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스파용품은 주로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제품이 주였

  • MBC과 YTN의 노사관계
  • 이지만 정부, 소비자 또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언론과 관련해서는 이를 생산하는 기업과 그 기업의 근로자 뿐만 아니라 이를 소비하는 국민과 이를 통제하려는 정부 모두 이해 당사자가 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결론을 도출 하는 과정에 있어 너무 막연하게 객관적인 사실만 전달할 수 밖에 없어 쉽지 않았지만,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미래에 핵심산업이 될 미디어 산업에 대해 조금 이나마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

  • [대중문화론] 텔레비전 코미디의 사회적 담론 -MBC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 프로그램으로, MC를 정점으로 해서 전체를 MC의 개성을 이용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말한다. 예로는, 미국의 오프라 윈프리 쇼를 비롯해 현재 방영 중인 유재석과 김원희의 ‘놀러와’, ‘김미화의 U’, 황금어장의 ‘무릎팍 도사’, ‘라디오 스타’를 들 수 있다. c. 버라이어티 코미디우리나라에서 가장 성행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버라이어티(variety)라는 단어가 가지각색의 것, 잡다한 것, 주워 모은 것, 잡동사니라는 뜻을 가지는 것과 같이,

  • [프랑스문화의 이해] 한국과 프랑스의 공중파, 예능방송의 성격 비교 및 유재석과 강호동의 프랑스 토크쇼 진출에 대한 고찰
  • 스타의 출연작에 대한 실제적인 평가가 배제되고 아부적인 이야기만이 나도는 현상도 발생한다. 미디어 담론 분석가인 장 클로드 술라주(Jean-Claude Soulages)는 오락 프로그램은 현재 일종의 대중 영합주의에 편승하는 진행자들의 영향력 증가와 함께 프랑스 텔레비전을 주도하고 있으며, 동시에 기자들은 재정적 수단, 공간 그리고 창작력을 압수당하고 있다고 비평했다. 정치 분야에 있어서도 텔레비전은 오늘날 종종 정치인들을 위한 정책홍보 순회 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