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광고 만들기 신발 광고 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신발에는 방수, 경량성, 강도, 발의 편안함 등을 신경써야한다. 그리고 우리 가 광고할 신발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들만을 집합시켜 만든 것이다.
*핵심 광고 문구
-The end of evolution
*기획안
-화면1
+문구: 오랜 시간 신발과 인간은 함께 진화했고
+설명: 오랜 시간동안 인간이 진화하는 삶을 보여주며 인간과 신발의 연관 성을 보여주며 동시에 신발의 진화를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화면2
+문구: 마침내 인간의 진화는 멈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드림 마케팅 레포트
  • 만들기 원했다. 아즈딘 알라이아(Azzedine Alaïa)는 표범가죽으로 만든 화장품 케이스〈그림 16, 아이작 미즈라히(Isaac Mizrahi)는 투병한 비닐 쇼핑백〈그림 17>, 로미오 지글리(Romeo Gigli)는 백 팩〈그림 18〉, 마놀로 블라닉(ManoloBlahnik)은 드레스와 신발, 화장품을 넣을 수 있는 두개의 수납공간을 장착한 타원형 케이스〈그림 19〉, 시빌라(Sybilla)는 우산이 내장된 백 팩〈그림 20〉,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는 엉덩이를 볼록하게 만드는 범백〈그림 21

  • NIKE _ STP 전략,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광고 캠페인에 들어간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좀더 강력한 나이키의 위상을 정립하기 위함이었다.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에 대해 다소 당돌한 권유를 담은 슬로건으로 높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 캠페인은 처음부터 높은 임팩트를 가지고 있었다. 새롭고 멋지다는 호평과 너무 거칠고 차가우며 오만하다는 혹평을 동시에 받았지만 캠페인이 계속 되면서 부정적인 평가는 사라지고 이 캠페인 자체가 문화적 영향력까지행사하게 되었다. 이 나이키 캠

  • 나이키 스포츠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 광고중인 카를로스나이키가 벤츠(아디다스)를 누른다는 광고멀리서도 한 눈에 들어오는 나이키 광고들.엠부시 마케팅의 성공적인 예엠부시마케팅이란?행사에 공식스폰서는 아니지만 마치 공식스폰서 인 것 처럼 자사의 이미지를 확대해 나가는것.밑에 예는 96년 바로셀로나 올림픽 때 200.400미터 세계신기록을 세우며 2관왕에 오른 마이클 존슨이다. 96바로셀로나 올림픽의 공식 스폰서는 리복이었지만 마이클 존슨이 신고나온 황금신발로 인해

  • 디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신발, 가방, 선글라스, 디젤 키즈가 있음.촉진- 유니크 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신선한 광고 전략으로 매출향상을 기하고 있다. *2007년 11월에 문을 연 인터넷 상거래이후 현재까지 방문자수 2억명이 다녀갔으며 30만건의 실질 판매건수가 이어졌다. 인터넷 상거래에서의 판매 강화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2)SWOT분석 Strength- 독특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로 소비자에 어필함.- 브랜드 애호도가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만들기보다 스포츠카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예를 들어, fitting을 위해서 lace를 사용하는 대신에 스포츠카의 문을 여닫는 것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velcro(찍찍이, 2002년 유행 아이템이다)나 one-touch button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의 느낌을 최대한 활용하여 heelys 뒤축에 바퀴가 숨어 있어서 인라인 스케이트처럼 미끄러지듯 움직일 수 있는 신발를 페라리 라인 스니커즈에 도입할 경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