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중국 진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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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서론) - CI, History , CF광고, 점유율 등

2. 성공전략 분석 (본론) - 4P, Swot, STP, 경쟁력 등

3. 나아갈 방향 (결론) – 전략제시
본문내용
Marketing STP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1) 인구 통계적 변수
-어린이, 주부를 대상으로 한 가족중심.
2) 지리적 변수
-상권을 주 Target으로 설정, 주택가 주변에 점포 위치.
3) 사회문화적 변수
- 한류열풍을 통한 한국 이미지 상승으로 인한 한국 제품

2. 타켓시장 선정(Targeting)
1) 접근성 확보
-점포망 확장으로 지역 시장 침투
2) 타겟 확대
-초등학생, 가족 단위 타겟 공략
3) 서비스 공세
-연 5회의 시식회 및 배달로 신규 및 고정 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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