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리폼 산업 중국 내 진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 계획서
인테리어 & 리폼 산업 중국 내 진출
사업 계획서
인테리어 & 리폼 산업 중국 내 진출
■ 사업의 개요
인테리어 산업 특히 리폼(Reform)산업을 중국으로 진출함.
■ 사업을 선정 한 이유
중국내 인테리어 시장 연 30%성장
중국 건축 장식 재 시장 연20% 성장
작년 생산규모 6600억 위안, 실내인테리어서 54% 차지
리폼은 신축에 비해 비용 저렴, 단기간에 공사 가능.
■ 사업의 국내. 외 전망
연간 7~8%대의 경제 성장률 속에 올림픽 특수에 따른 건설경기 붐이 겹쳐 중국 내수 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고, 특히 소득 수준의 향상과 고급제품에 대한 소비욕구가 증가하고 고가 품 시장 규모가 큰 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은 WTO가입으로 인한 관세 및 비 관세 인하 장벽 완화와 중국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수출호조가 기대된다.
■ 사업사례분석
LG화학(대표 노기호)은 지난해 8월,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중국 상하이에 건축자재 종합 전시장을 개장하고 중국 인테리어, 리모델링, 리폼 사업에 본격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 사업창업계획
1)현지답사 및 파악
중국 시장특성
일반 소비자의 특성
우리상품의 현지인지도
상하이 시장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과디자인]최종 요약 정리본
  • 내는 작업이기 때문이다.-디자이너는 제 각기 독특한 디자인 방법론을 갖고 있다 : 자기 나름의 방법론을 전개하면서 성장-디자인은 기능성과 조형성의 결합으로 이뤄지는 것: 두 가지 성격을 적절히 이용해야 한다.2.프로젝트의 발생과 범주“디자인은 내부기능의 구성과 미화”인테리어디자인이란 이미 개요에서 논술된 바와 같이 ‘내부기능의 구성과 미화’라는 일구로 요약할 수 있겠다. 따라서 구심성(求心性)이라는 설계개념을 갖고서 공

  • [인터넷비즈니스사업계획서] 자신이직접만드는 가구 DIY 사업계획서
  • 내역 및 현금 예상수지향후 5년간 현금흐름투자시점의 추정현금흐름1. 투자시점의 추정현금흐름용도 금액 관 련 사 항전세금 50,000,000 1) 학교 정문 앞 20평(1층)규모2) 사업기간 말(10년 후)의 현금유입인테리어 8,400,000 1) 실내인테리어 비용으로서 사업기간 말의 잔존가치 회수 400,000원: 잔존가치/내용연수(10년)2) 연간 감가상각비 800,000원(정액법 상각)보증금 2,000,000 1) 업체 가맹 보증금2) 사업기간 말 (10년 후)의 현금유입가맹비 2,000,000 1) 업체가

  • 신개념 DIY 포인트벽지 사업계획서
  • Muralist신개념 DIY 포인트벽지 사업 계획서마케팅관리1실내 분위기를 바꿔주는 ‘인테리어’ 관련 산업 = 사람들의 관심 급증 + 시장규모 확대LG그룹 내 화학,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시장에 진출한 상황잡지와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인테리어 시공,소품 등 정보를 공유2ContentsChapter1. Introduction Chapter2. What you want?–Needs 분석 Muralist3Chapter3. Analysis of SWOT & STP Chapter4. 4ps Chapter5. Future Business direction 4p8p17p27p47pChapter 1. MuralistIntroduction4Introduction회

  • [국제경영](주)놀부NBG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
  • 진출사례한식의 중국시장진출이 활발한 최근신흥국가 인 중국 진출에서의 한국기업 성공사례놀부사례를 통해 중국에 진출하는 한국기업의 공통방식 파악 가능.본론 기업소개㈜놀부NBG가 정확히 어떤 기업인지에 대한 일반적 개요를 에 요약해 보았다. 기업개요태동1987년 3월‘골목집’이란 상호로 태동창설일1987년 5월‘놀부보쌈’ 창업사업분야인테리어사업교육사업외식사업유통사업국내매장수640여개외식업점포명1987년

  • [외식산업론]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프랜차이즈(BBQ와 메드포갈릭)
  • 중국 상해와 미주지역에도 진출하기 위해 검토 중4. 성공 요인 및 전략1) 와인 매출대중 레스토랑에서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은 평균 15%매드포갈릭에서 판매하는 와인 종류는 100여종, 매장당 평균 750병 와인보유 -2~3만원대의 저렴한 와인부터 수십 만원 대의 고급와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와인의 대중화2)‘ 마늘 ‘명확한 브랜드 콘셉트- 매드포갈릭은 마늘에서 시작해서 마늘로 끝난다. 메뉴에 마늘이 꼭 들어가고 인테리어도 마늘로 연출-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