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DIY 포인트벽지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1. Introduction
Chapter2. What you want?
–Needs 분석
Chapter3. Analysis of SWOT & STP
Chapter4. 4ps
Chapter5. Future Business direction
본문내용
주부들이 포인트 벽지를 사용하는 이유와 실제 포인트 벽지 시공에서 어떤 어려움을 겪는지 들어보았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포인트 벽지를 새로 도배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가구 배치는 바꾸기 힘들지만 포인트 벽지는 벽지 하나로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거든요. “
- 전○주, 49세 -
“아줌마들은 밖에서 식사를 해도 커피는 집에 와서 마시니까 집안을 예쁘게 꾸며놓으면
친구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을 수 있죠. 가전제품 하나만 바꿔도 구경 오는데 도배를 새로 하면,
그것도 내가 만든 벽지로 도배를 했다고 하면 다들 부러워 하겠죠.
- 김○순, 45세 -
“저희 집은 애가 아직 어려서 벽에 낙서를 많이 해요. 낙서를 못하게 할 순 없고..”
“아이가 마음 놓고 낙서할 수 있는 벽지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또 벽 전체를 그렇게 할 순 없고..”
- 김○화, 30세 -
“포인트 벽지를 도배해 본 적이 몇 번 있는데 벽지를 고르는 게 늘 문제에요. 며칠 동안 컴퓨터를
붙잡고 앉아서 이게 어울릴까 저게 어울릴까 며칠을 고민하죠. 홈페이지에 보이는 사진들은 다 너무 예쁘지만 벽지 외에 다른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우리 집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서 말이죠.”
- 송○연, 37세 -
“집안 전체를 새로 도배하는 건 부담스러운데, 포인트 벽지 정도면 직접 시공하는 것도 가능하고
한 두 시간이면 금방 하니까 앞으로 집안 분위기 바꿀 때 종종 시도해 보려구요.”
- 박○희, 34세 -
Needs 분석 – 기성 포인트 벽지에 따르는 새로운 Needs
F.G.I의 결과를 토대로 총 4가지의 고객 Needs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1명의 대학생(26세 한국외대 경영학과 4학년 재학, 동대문구 이문동에서 자취 생활)과 In-depth interview를 해본 뒤, 생각하지 못한 또 하나의 Needs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총 5가지의 needs는 다음과 같습니다.
엄마들의 자랑하고 싶은 욕구

“우리 집에 놀러와~”
“어머, 예쁘다”
가전제품 하나만 바꿔도 엄마들은 친구들로부터 부러운 시선을 받게 됩니다. (DIOS 광고 사례 역시 마찬가지)
집에서 갖는 모임이나 친구들을 초대하는 경우가 많은 엄마들은 분명, 집을 자랑하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내가 ‘직접 만든 포인트 벽지’로 집안 분위기를 바꾼다면, 엄마들은 부러움을 사는 것과 동시에 자부심을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것 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이비카페 사업계획서와 경영전략
  • DIY 학원 등의 전공 관련 학원비를 지급하거나 장학금을 지원해줘서 직원들의 학문수련과 발전에 이바지 하려 한다.2) 자선적 책임 : 경영활동과는 직접 관련이 없더라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수행을 고려하여 기부, 자원봉사 등을 행한다. 고객과 직원들을 중심으로 한 동호회를 조직해 고아원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바자회나 벼룩시장을 통해 모아진 장난감 등의 물품을 고아원이나 양로원에 기증하는 등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경실련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DIY는 프렌차이즈 기업으로서 원활한 유통망을 통해 원하는 재료와 환경을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② Paris Baguette & DIY는 파리바게뜨라는 큰 기업에서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따라서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신뢰성과 대중성을 형성하기가 보다 쉽다. 또한 큰 기업이기 때문에 자본이 풍부하다. ③ 기존의 브랜드(Paris Baguette)를 이용하여 추가적인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으로 새로운 사업을 벌이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비용

  • [벤처경영] 실내 인테리어 사업계획서
  • 벽지DIY1998년 6 3 12004년 6 3 22006년 5 2 32008년 4 3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시장환경분석사업전망2002년 이전에는 벽지에 관한 지출이 거의 없었으나 2006년 이후 벽지에 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짐.(년/만원)계열 1 계열 2 계열 32002 0.5 2.4 22004 0.6 4.4 22006 3.5 1.8 32008 12 2.8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가정에서 포인트벽지에 쓰이는 연간 지출

  • [주상복합사업계획서] 서울시 서초구 00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신개념 평면구성▶ Community 강화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차별화된 공용생활공간 제공Well-Being Life 구현고품격 주거공간 조성개발 CONCEPT서초동 주상복합 Project* 전평형 평형대 아파트 실소유자 모집 - 서울 전 지역 內 신축 아파트 이전 소유자- 서울 지역 內 전세 거주자중 내집마련 수요자- 재개발 지역 대상 이주를 고려중인 소비자개인 부동산 재테크 투자자(세부 TARGET : 임대사업자 및 단타 매매 투자자)- 초저금리 기조에 따른 투자 수익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사업과 건강미용식품사업에 경쟁력을 집중하겠 다는 2015년 비전 선포식을 가졌으며, 올 상반기에는 새로운 건강미용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소망화장품은 방문판매 계열사인 소망라이프를 통해 최근 도토리 클로렐 라와 클로렐라 라면, 도토리 생식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한국화장품도 지난해부터 다양한 생식제품을 판매하고 있다.7. 참고자료 및 문헌http://blog.naver.com/logihong.do?Redirect=Log&logNo=80002830254http://kin.naver.com/browse/dbdetail.php?diri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