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중노년층 위한 브랜드 아보엘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boelo model
5.세대별 라이프스타일
2) 인생을 최대한 즐겨라 -W세대 1924
Why not? 입소문과 정보에 의해 영향 多 현실 일탈 성향.
Within 체험을 중시한다.
Wired 쇼핑, 유행에 민감하여 주요 정보를 적극적으로 발신하는
입소문 메신저
개성을 중시하고,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쓴다.
소비성향이 강하다.
새로운 상품에 관심이 많고,
충동적 구매를 하는 성향이 높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브랜드: Sportsman, Craven A in Cote dIvoire, Tumbaco Legere, Lucky Strike, Dunhill, Peter Stuyvesant, Rothmans, British American Tobacco South Africa, Rothmans, Viceroy, John Player Gold Leaf ② 고객에 따른 품질 향상에 초점을 둔 현지화 전략. - (최고를 지향하는 BAT의 기본 전략에 따른 고품질의 맛)성공적인 현지화 실현은 엄격한 품질 기준과 최첨단 기술에 바탕을 둔 BAT 100년 전통의 핵심 역량이다. 하나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수개월간 광범위한 품질 테스트를 실시한다. BAT의 현지

  • [광고발달사] 우리나라 속옷광고의 변천사
  • 중노년층 관람객들이 대거 모여들면서 첫날 입장인원만 6만명을 넘어섰다. 두 차례나 티켓 판매를 중단하고 입장객을 제한하기도 했을 정도이다.문화제에선 중국의 2개 성 박람관이 내놓은 콘돔, 성기구, 보건용품 등과 중국 고대의 성문화를 보여주는 유물 등 500점 이상의 섹스 관련 물품이 전시됐다. 성교 모습을 새겨놓은 진(?)나라 시기의 기와나 남성 성기를 본뜬 4천년된 제기인 옥종 등이 선을 보였다.그리고 9만8천위안 짜리 섹스 인형이나 6천위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남성들을 겨냥한 PRADA 남성복(PRADA UOMO)과 좀더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미우미우(MIU MIU)가 그것이다. 이로써 PRADA 는 20대와 30대의 고객층을 두루 수용하는 토틀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게된 것이다. 아름답게 소박하고 소박하게 아름답다. 이것이 PRADA 를 대표하는 그녀의 세계이다. 연약함과 성적 매력대신 자신감을 내보일 수 있는 옷을 찾는 여성들을 위한 옷. 여성의 아름다움이 상품화되지 않으면서 여성스럽게 보일 수 있는 옷. 과

  • [생활과학] 웰빙 명품 브랜드 육성방안과 명품브랜드 스토리 모음
  • 브랜드 자산은 오늘날 기업 경영에서 가장 관심도가 높은 분야 중의 하나이다. 최근의 업계 동향이나 대중매체의 보도 등을 봐도 브랜드 전략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자산을 향상시키고 보호하기 위한 조직적인 노력이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는데, 이는 브랜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라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브랜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점점 커지게 된 배경을 살펴보면 첫째, 전혀 새

  • [촉진관리] NF SONATA의 IMC전략
  • 엘로) PR 기사 게재 • 남성 고객층 겨냥GQ 같은 남성 전문 잡지에 PR 기사 기제■ 호텔 운영 사이트 광고 & PR• www.noblian.com • www.wseoul.com드라마, 영화 내 제품을 삽입시켜 자연스러운 노출 유도기존 PPL(소극적 PPL)장점브랜드 친숙성브랜드 일체감상업광고 거부감 감소단점고급외제차 다수 노출컨텐츠 내 이미지 통제 부자연스러운 삽입규제강화컨텐츠 기획단계부터 적극적/통합적 이미지 구축 필요적극적 PPL5-2. IMC PPL 전략 Love, humanism,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