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크리에이티브 광고 크리에이티브 정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유형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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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위협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여 소비자에게
두려움을 유발시키는 광고 표현방식은
(이)다.
요약
공포소구
소구유형은 어디에 호소하느냐에 따라서
로 나뉜다.
이성소구
감성소구
기타 표현방식
경쟁브랜드를 직접적으로 혹은 간접적으로 거명하여 몇 개의 제품속성에 대하여 자사브랜드와 경쟁브랜드를 비교하는 광고. 대부분 일면적 광고로써 자사제품의 강점과 경쟁제품의 약점만을 부각시킨다.
직접비교광고
간접비교광고
이성소구 - 비교광고
광고속에 직접 거명된 경쟁브랜드와 자사브랜드를 구체적으로 비교함.
비교되는 브랜드의 이름이 구체적으로 거명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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