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기획서 광고 기획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결 론
*
커피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와 방향성을 주도
1. 브랜드 소개
커피 플러스란?
커피 자체에도 커피 고유의 맛을 유지하면서 더 나아가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기능성 커피들을 저희 브랜드의 대표 커피로 선보입니다. 그리고 커피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세심한 부분에도 배려하여 저희 커피 플러스에서는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하여 친환경 종이컵과 함께 종이컵에 온도에 따른 색변화를 통해 커피 마시기에 가장 좋은 온도를 알려줍니다. 이외에 저희 브랜드에서는 정직한 가격을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체전략] 요가용품에 대한 tv케이블광고기획
  • 광고대행사이다.둘째, 여기서 client는 국내 요가시장을 활성화시키려는 목적을 가진 가상의 기업(새롭게시장에 진출하는 신규기업은 아님)으로 가정하였다. 이 기업은 광고를 할 수 있을 정도의 기업규모를 가진 기업으로 상정한다.셋째, 다매체로부터의 유입효과는 고려하지 않기로 한다.3. Cable TV의 성격에 대한 개괄1) 케이블 TV 박현수(2003), 《광고매체기획론》, 나남출판2001년을 기준으로 케이블 TV 가입 가구수는 약 3백만 가구로 성장했으며,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광고에서 이미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여성의 감성에 호소하는 상대적으로 뛰어난 전략과 함께, 우수한 품질 등 전반적으로 좋게 형성된 브랜드 이미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주목해야 할 것은 여성 230대가 인지하는 현대차 브랜드는 서비스 관련 이미지가 제품 관련 이미지보다 상대적으로 낮게 나오는 것으로 보아, 이에 대한 보완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진다. 타겟(핑크 칼라) 속성핑크 칼라란 2632세대 여성의 노동 시장에서의 지위를 가리키며

  • 브렌드 네이미스트
  • 브랜드 네임에 대해 조금은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지나가는 간판이나 광고에 나오는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왜 저 간판의 네임은저렇게 지었을까? 저 네임의 의미는 뭘까? 저 네임은 정말 잘 지은 것 같아 저 네임이 소비자들한레 잘 어필할 수 있을까? 저 네임은 참 재있다눈길이 가네 등등 언어가 있는 곳이라면 항상 관심을 가져야 하며 그 관심을 표출할 필요가 있다. 관심의표출이라 함은 각각의 네

  • [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광고,기업이미지, 브랜드 이미지의 영향으로 형성된다.Ex) SKY가 그냥 좋아요.제품의 기능적 요소에 대한 평가 결과 발생하는 좋고, 나쁜 느낌이다.Ex) 애니콜이 가장 튼튼해요< 이성적 value >< 감성적 value >이미지와 느낌을 중시하는 영타겟에게는 제품의 감성적 value가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줌시장분석을 정리해 보면교체 구매 중심의 시장에서교체 선호도가 중요하게 작용교체 중심의 영타겟 시장에서Anycall은 상대적 열세이다Anycall은 높은

  • [광고기획서] Anycall 애니콜 V4200 광고기획서
  • 광고를 통한    브랜드 가치의 창출영타켓의 마음을 사로잡은 광고전략!SKY광고 전략분석< 주요기능 > 64화음/ 26만칼라 TFT LCD/31만화소 카메라폰( 플래쉬, ZOOM 5배 )/ 동영상촬영 캠코더기능/ IMT-2000/ CDMA2000 / JUNE /MMS / IrDA/ FM라디오청취기능 / nateGPS / MP3폰 가격 : (신규현금) 585,000원 ( 인터넷 폰사와 최저가격 기준 - 4월 28일 ) SKY 신제품 IM-7200Digital Exciting1. digital samsung의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기술적 우위의 자신감2. Ubiquitous 환경의 디지털 컨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