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와 기호] 기호로서 본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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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라디오 광고 안에 기호학적 의미
사례별 기호 분석 4 & TV광고
사례별 기호 분석 5 & TV 광고(KT&G)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의 한계
◆ 지면 광고
◆ 인간 광고
결론 
본문내용
광고란?
영상기호와 음성기호,언어기호로 구성된 텍스트
광고 상품에 상징적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기호로 광고 커뮤티케이터 의
도대로 구성됨.
광고는 기호학적인 분석방법을 통할 때 의미를 생산해 내는 기호들의 구성체






현대광고는 기호학적 분석방법을 통해 의미를 생산해내는 기호들의 구성체를 이해함으로써 메시지가 어떻게 형성되어 광고 수용자에게 전달되는가를 살펴봐야함

광고 텍스트:기표+기의 인 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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