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공하국의 관광 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16 / 2019.01.16
  • 8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bound(국내외 관광객포함),outbound관광객 demographic data
2.관광수입 data
3.주요 관광산업
4.주요 관광상폼
5.주요 관광정책
6.문제점 및 현안 이에 대한 대응책
본문내용
1. 남아공 호텔산업의 역사
1. 유럽 환대산업의 영향을 받음

2. 대부분의 호텔은 가족 리조트 중심으로 생겨남

3. 남아공 호텔 그룹의 선구자는 Heerengracht Hotel, Carlton Hotel ,Royal Hotel

4. 80년대 초반, 독일과 스위스의 전문적인 호텔리어들이 남아공 호텔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유입

5. 1994년, 남아공이 최초의 민주 선거를 했을 때, 5성급 호텔의 건물을 필요로 하는 국제 고객이 많아짐

2. 남아공 국제적&지역 브랜드 호텔
남아공에 있는 Best Western, Hilton, Hyatt and Sheraton를 포함한 국제적인 최고의 호텔 브랜드
•ArabellaSheraton Grand Hotel
•Best Western Cape Suites Hotel
•Hilton
•Park Hyatt
•Park Inn Hotel
•Radisson Blu Hotel
•Razidor Park Inn
•Sheraton Pretoria Hote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인복지법] 노인의료복지시설
  • 남255,0309540407151전북237,66315857701262전남295,5686333324129경북348,75812712604229경남310,93413881638248제주53,290422521583⑵ 시설별 프로그램① 부산 노인병원가. 사회성 유지 프로그램․ 목적 : 질병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단절된 노인환자의 사회성 및 대인관계능력의 향상․ 내용 : 볼링클럽, 퍼즐클럽, 사랑방모임, 뷰티클럽, 휠체어클럽․ 효과 -볼링클럽: 노인환자의 운동기능 증진, 사회성 향상, 친교 및 정서적 순화-사랑방 모임: 남

  • [골프장 경관계획의 이해 및 골프장(코스) 디자인 전략] 골프장 경관계획의 이해 및 골프장(코스) 디자인 전략
  • 관광학과 전공골프코스에서 발생하는 착시현상을 활용한 설계기법제안 이규원 저 | 서울대학교 발행, 환경조경학과 전공골프코스디자인이 競技力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서우현 저 | 漢陽大學校 발행, 환경조경학 전공골프 코스의 자산성과 감가상각에 대한 연구 김제동 저 | 제주대학교 발행, 회계학과 회계학 전공골프 코스管理 電算化에 관한 硏究 국립중앙도서관 손준수 저 | 成均館大學校 발행, 조경학과 전공골프 코스에서의 홀의 造

  • [경영]한국의 FTA
  • 분석한 것이다. 제조업 분야에 있어서는 전통적으로 경쟁력을 보여 온 섬유 및 의류를 비롯하여 수출의 원동력인 자동차산업, 전자산업 등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고 석유화학 및 의약품, 화장품에 있어서 부정적인 효과가 예상되었다. 제조업에 있어서는 이미 대부분의 영역이 세계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첨단 산업을 비롯한 기계 기타 다양한 부분에서 미국과의 FTA는 새로운 기회 및 경쟁력 강화의 수단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이에

  • 전남여행 광고전략 기획서
  • 분석SWOT 분석문제점분석소비자분석2010년 기준상황분석CHAPTER #1STRENGTH- 자연경관 : 섬, 바다, 산- 역사유적- 남도 음식- 많은 관광지 보유OPPORTUNITY웰빙&슬로라이프 관심 향상정부차원의 전남 지원 증가엑스포 등 국제 행사 유치KTX개통 (목포, 여수)WEAKNESS- 대표 랜드마크의 부재- 타 지역과 차별화 어려움- 낙후된 이미지- 거리가 멀다는 인식SWOTTHREAT- 관광산업의 하락세시장분석SWOT 분석문제점분석소비자분석상황분석CHAPTER #1그럼, 전

  • 경제경영 고려호텔 마케팅 전략계획
  • 관광객의 경우 도심지와 거리, 교통의 불편함, 주변지역의 오락 및 유흥, 관광지 부재에 따라 고객유치에 어려운 시장으로 인식된다■ 포지셔닝 전략○ 표적시장의 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 commercial transient, pure transient, airline crew, honeymooner◦ 경쟁대상의 선정 - 경쟁분석을 통해서 알아본 바와 같이 인천공항 주변 유일한 특1급 호텔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을 경쟁대상으로 선정하였다. ◦ 주요 혜택에 대한 약속을 통한 경쟁과의 차별화 - 항공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