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솔루션] 쇼핑몰 솔루션 또는 쇼핑몰 템플릿에 대해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30 / 2018.06.30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쇼핑몰 솔루션] 쇼핑몰 솔루션 또는 쇼핑몰 템플릿에 대해 설명하시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전자상거래란

2.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

3. 쇼핑몰 솔루션

4. 쇼핑몰 템플릿

5.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인터넷 쇼핑몰이란 인터넷의 가상공간에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상가로 정의된다. Hoffmanand Novak(1996)은 인터넷 쇼핑몰을 다양한 영역들의 제품들을 포함한 온라인 점포(storefronts)들의 집합이라고 정의하였다. 따라서 인터넷 쇼핑몰이란 소비자가 자신의 장고(사무실, 집 등)에서 원격 정보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인터넷 접속)에 의해 시장 내의 다른 모든 참가자(각 player및 소비자)와 의사소통하여 시장 거래를 통해 구매 또는 거래를 하거나 그러한 구매 및 거래를 완료하도록 하는 정보시스템으로 정의도리 수 있다. 이것은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라고 할 수 있다. 쇼핑몰 운영자가 상품의 모습과 정보를 컴퓨터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진열해 좋으면, 소비자들은 상점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품을 찾아 주문하고 대금을 지불하면 주문한 상품이 고객에게 배달되는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쇼핑몰 솔루션 또는 쇼핑몰 템플릿에 대해 설명해 보겠다.
참고문헌
김정구(2000). 미래형 e마케팅. 영진Biz.com.
이동진(2007). 소비자 관계마케팅. 박영사.
설봉식 외(2005). 유통학개론. 영진닷컴.
김은희(1998). 인터넷 전자상거래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CRM)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솔루션에 대해서는 다음 장에서 검토하고 여기에서는 DW와 마이닝 솔루션과 콜센터 솔루션 및 eCRM 솔루션에 대해 알아본다.1) Marketing Intelligence 솔루션Marketing Intelligence 솔루션은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MDSS)이라고도 한다.MDSS는 과거에서부터 여러 형태로 존재해왔고 꼭 데이터 웨어하우스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영향으로 DW, OLAP, Mining 도구를 사용하여 의사결정모델 또는 마케팅 모델을 지원하는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 . 1. 서문 2. 본문1) 소셜미디어 환경이란 무엇인가2) 트위터란 무엇이며 왜 그토록 강한가3) 트위터 올바로 사용하기4) 트위터에서 팔로잉하기5) 트윗의 기술6) 마법과 같은 트위터에서의 고객 연결7) 팀 커뮤니케이션에 트위터 활용하기8) 트위터를 활용하여 브랜드 구축하기9) 트위터로 팔로어들의 행동 유발하기10) 트위터 닷컴을 넘어서: 알아두면 좋은 다른 도구들11) 트위터 플랫폼에 강력한 솔루션 구축하기12) 30일 만에 트위터 정복하기

  • XML 이란 무엇인가
  • 주류로 부각될 것이다. 특히 기업들이 인터넷 기반으로 조직 내, 외부의 정보 자원을 통합 운용하려는 경향이 확대되면서 XML에 의한 데이터와 시스템 통합(SI)이 부각되고 있다. 국내 공공기관에서도 공문서와 내부회람에 있어 XML 기반의 문서교환을 도입하기로 결정하기 시작했으며 이미 하반기에는 시스템 발주가 이어질 전망이다. XML의 장점을 살려 자유로운 문서 작성과 교환을 보장해주는 XML/EDI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 [경영] CRM의 개념과 사례
  • 대해 원금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내용이다. 이에 따라 개인고객의 동요가 커져 가고 있으며 은행의 경영상태가 불안한 은행에서 건전한 은행으로의 자금이동이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이다. 도쿄미쯔비시은행의 경우, 경영상태가 건전하다는 이유만으로 개인고객의 자금이 약 1조 엔이 이동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따라서 D은행의 경우도 세대 단위의 고액 예금자 분석과 유출 리스크 양을 파악하기 위하여 전 영업점의 세대명 리스트를 기초로 예

  • [졸업][경영정보] XML기반의 B2B 전자문서교환 시스템 구현
  • 템플릿들을 부가할 수 있다. 2.4.7 NAMESPACE이름공간(namespace)이란 XML 문서에서 요소 형식(element types)과 속성 이름(attribute names)으로 사용되는 URI(uniform resource identifier) 참조에 의하여 식별되는 이름들의 컬렉션(collection)을 의미한다. Namespace는 각기 다른 XML 도큐먼트 타입으로부터 요소들을 뽑아내어 다른 도큐먼트로 결합시킬 때, 또는 여러 개의 도큐먼트를 동시에 처리하고 있을 때 요소들을 구별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Namespace가 필요한 이유는 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