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언어] 삼양 지면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당신은 지금,
새로운 삼양을 보고 계십니다
알고 계십니까? 당신의 앞에도 당신의 옆에도 당신의 뒤에도
새로운 삼양이 있습니다. 지난 80년간 우리 삶에 필요한 것을
만들어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해 온 삼양!
이제 새로운 얼굴, 새로운 모습으로 당신 곁에 가까이 가겠습니다.
당신의 삶 그 안에, 삼양이 있습니다.


아픈 과거를 덮고 새로 시작하는 삼양!

삼양그룹의 모기업인 (주)삼양사는 1924년 10월에 설립된 삼수사로 출발, 장성 농장 경영과 줄포 간척사업을 시작했다. 1936년 만주 펑톈[奉天]에 농장을 만들었고, 1939년 한국 최초의 민간장학재단인 양영회(養英會)를 설립하여 민족교육에 힘썼다. 1941년 펑톈에 남만방적을 설립해 해외진출 기업 제1호가 되었으며, 공장학교를 개설하여 산업체 학교의 효시가 되었다. 1931년 합자회사인 삼양사로 개칭했고, 1953년에는 삼양통상(주)을 설립한 후 1956년 양사의 업무를 통합시켜 (주)삼양사를 발족시켰다. (주)삼양사는 점차 사업영역을 확장해 울산ㆍ목포ㆍ여수ㆍ전주ㆍ대전ㆍ천안 등지에 공장을 준공하고, 그룹의 주력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이러한 삼양의 꾸준하고 성실한 성장에 큰 시련이 닥치게 된다. 1989년 1월 3일 삼양라면이 라면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광고로 주목 받았다. 유통 측면에서도 새로운 전략을 취했다.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 형태의 대형 단독매장을 개장해 명품 패밀리 브랜드 이미지를 쌓았다.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가 구축되면서 브랜드 확장 전략도 구사할 수 있었다. 빈폴 레이디스를 비롯해 액세서리.골프.진.키즈.스포츠 등 전 고객층을 커버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2). 시장 상황 환경 분석(1). 의류 시장의 환경① 캐주얼 라이징/ 스포티즘

  • (사이버강의)언어레시피로 광고요리하기-환유
  •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샌드위치이며 소비자 언어는 “내 스타일로 I MAKE IT! 가장 나답게, 가장 너답게.”로 골라먹을 수 있어 원하는 대로 제조 할 수 있는 음식 서비스로 해석되었다.위는 각 회사들은 제품 속 광고를 통해 제품의 속성과 어떻게 소비자의 언어로 만들었으며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로 다가갔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과제를 통해 광고에서의 환유는 소비자 중심으로 창조되고 있었으며 광고에서 보다 설득되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 [커뮤니케이션이론] 6.2 지방선거에 나타나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설득 방법
  • 분석1) 오세훈의 Ethos와 Logos(1) Ethos요인1. 자수성가형 인물 : 삼양동에서의 세훈 어린이오세훈은 어린 시절을 당시 판자촌이라 불렸던 삼양동에서 보냈다. 마을 공동화장실 한 번 가려면 아침마다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다. 해가 지면 호롱불 흔들리는 불빛 아래서 책을 보았다. 아버지는 친척이 하는 건설회사에 다녔지만 회사가 부도가 나 집안 형편이 점점 어려워졌다. 방세를 제 때 내지 못해 해마다 이삿짐을 싸야했던 적도 부지기수. 그래서 초등

  • [광고윤리] 광고윤리성의 확립과 나아가야 할 방향
  • - 광고 윤리에 관하여- < 목 차 >Ⅰ. 서론Ⅱ. 광고의 사회적 책임1. 광고의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1) 정부의 책임2) 소비자의 책임3) 기업의 책임(1) 광고주의 책임(2) 광고대행사의 책임(3) 광고인의 책임(4) 매체의 책임Ⅲ.광고의 윤리성1. 광고 윤리의 개념2. 광고윤리 연구의 영역3. 광고의 영향력과 광고 윤리의 필요성 1) 현대 사회에서의 광고의 역할과 영향력2) 변화하는 소비자 의식과 마케팅환경3) 광고의 문제점과 광고 윤리의 필요성 4. 광

  • [경영학] 소개글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갈등의 해결방안 및 광고윤리
  • 광고주의 직접 광고 행위에서 최근에는 약 96%정도가 광고대행사를 활용하고 있어, 이제 우리나라도 광고는 광고대행사에서 하는 것으로 확립되었다고 볼 수 있다.광고에 관한 서적의 효시는 1964년에 발간된 김원수 교수의 『광고학개론』 등인데, 현재까지 총 494권이 발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광고 크리에이티브 분야가 135건, 일반 이론이 74권, 광고 관련 수필집 및 기타가 61건 등으로 분석되었다. 광고 제작과 관련하여 텔레비전 광고가 처음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