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 돌김 미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6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국 분석
2. 미국 광고 시장 분석
3. 미국 돌김 시장 분석
4. 프로모션
본문내용
미국의 지리적 특성
-동부의 인구 밀도가 높고 미국
인구의 약 4분의 3이 거주
-인구 100만 이상의 도시가 여
러 개 잇달아 뉴욕을 중심으로 한
메가폴리스가 발달.
-미국의 중앙부에서 서부 산악지
대에 걸쳐서는 인구밀도가 낮음.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의 대도시나 그 주변에서의 인구
증가율 현저함.
광대한 평야를 가지고 있어 농.목업이 발달
세계 제 2위의 농업생산국
..PAGE:5
미국의 기후
지구에 있는 모든 기후가 존재
온대기후 지역이 가장 많음
뉴욕, 보스턴, 필라델피아 등의 동
북부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날씨를
가지고 있으며 사계절이 있음.

미국의 사회/문화적 특징
<개방적인 미국인>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거나 궁금한 것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물어도 될 정도로 개방

<개인적인 미국인>
미국인은 무엇보다도 자기 자신을 먼저 생각
함. 가족의 유대가 강하지만 개인적인 권리나
개성을 더 중요시함.
..PAGE:7
미국 식생활
다민족 국가
통조림 즉석식품
퓨전 음식 선호
간편한 음식 선호
(비용과 시간 , 노력을
절약하는 실용성 중심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과 사례분석
  •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된 P&G는 160여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이다. 현재 세계 140여개 국가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팬틴, 비달사순 샴푸를 비롯하여 고급 화장지 샤민, 팸퍼스 기저귀 등 300여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는 P&G는 매년 Fortune지가 선정하는 세계 500대 기업 중

  • [마케팅비교분석] 감자라면의 마케팅전략 비교-농심 감자면 VS 해표(신동방) 감자라면
  • 광고가 되고 있으니까요. 경품행사를 실시할 경우 대락 600000통 정도의 우편이 배달됩니다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응모가 가능하구요. 이렇게 경품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고객의 리스트를 만들어 행사때마다 그들에게 우편물을 통해 행사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농심의 면 마케팅 담당자 김수진(선발업체로 우위를 차지할 가능성해표 감자라면은 감자라면 시장의 선발업체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이미 신동방의 감자라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시장으로 변화되기 시작했고, 1997년 그린라운드(GR)에 의해 국제무역에서 환경, 공해문제의 중요성이 강조되었으며, 최근에는 미국을 중심으로 비윤리적 기업의 제품(서비스)은 국제거래에서 규제하자는 윤리라운드(ER)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존경 받는 기업과 수익률이 높은 기업 미국의 유명 경영 전문지(포천)에서 미국의 존경받는 기업 1,000대 기업을 조사, 발표했는데 1~10위 존경받는 기업의 1999년 투자 수익률이 49.9%로서 S&P(국제신용평가기관)

  • [녹색신성장] [녹색신성장] 그린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 광고, 문구회사의 재생노트 생산,화장품업계의 리필제품 생산, 신용카드회사와 은행의 환경기금 적립 및 그린통장, 프레온가스를 사용하지 않는 스프레이나 냉장고,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바이오TV 등이다.참고 자료그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201 김응용, 환경친화 기업 지정 사례, 첨단환경기술, 1997.2 문길주, 미국기업들의 환경산업 및 환경정책, 환경보전, 1994.73 여훈구, 그린마케팅 : 환경시대의 광고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전략, 안그라

  •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
  •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목차*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Ⅰ. 국제시장에서 광고 및 홍보의 중요성Ⅱ. 자동차 산업의 해외 마케팅 전략Ⅲ.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1. 현대자동차 글로벌 광고 전략2. 2002 한일 월드컵과 현대자동차3. 유럽지역 관련 전략4. 태국지역 시장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개발도상국 진출 전략2) 태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