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유통기한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사랑의 유통기한의 의미
2. 배경
-연애, 그 참을 수없는 가벼움.
-인혼율의 증가.
Ⅱ. 본론
1. 사랑은 과학이 아니다
2. 사랑의 방부제
-성관계(스킨쉽)
-공통의 취미&관심사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싸움의 룰을 정하라
-낯설게 하기
-표현하기
Ⅲ. 결론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서론

1.사랑의 유통기한의 의미.
‘사랑의 300일 유통기한 설’을 제시한 미국 코넬 대학의 신시아 하잔 교수가 2년 동안 전 세계 37개 문화권 5000명을 관찰한 결과 열정적 사랑의 지속기간은 보통 900일을 넘지 못한다는 결과를 내 놓았습니다. 사랑을 할 때 가슴이 떨리고 흥분이 되고 행복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뇌 속의 도파민(Dopamine), 페닐에틸아민(Phenyle thylamine) 등과 같은 물질들이 18~30개월이 되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즉, 사랑의 유통기한은 평균 2년인 것입니다.
참고문헌
 http://blog.daum.net/ayg2876/14028199
 http://cafe.naver.com/becenter/641
 http://blog.naver.com/sso22sso22?Redirect=Log&logNo=109887168
 http://www.kbs.co.kr/end_program/1tv/sisa/love/item_b3/index.html
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5238934
 http://top7648.blog.me/20186447584
 http://www.bien.co.kr/renewal/single/lovemarriage_view.asp?find=&id
 twitter.com/KOSTATIN
 http://blog.naver.com/kiminjun1006?Redirect=Log&logNo=188824475
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존 그레이-
 http://blog.naver.com/minsyzzang?Redirect=Log&logNo=150167478699
 http://blog.naver.com/laughing89?Redirect=Log&logNo=20190139423
 http://dio0726.tistory.com/286
 http://blog.daum.net/hanalse73/2843
 http://polinlove.tistory.com/5992
 http://cafe.naver.com/gimhaezumma/82863
 http://blog.daum.net/ala1239en1uj/11
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300002§ion=sc98
 http://hikostat.kr/2056
 http://ask.nate.com/qna/view.html?n=7920972
 http://blog.dreamwiz.com/mp1221/1718616
 http://tjparkevent.tistory.com/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제주 삼다수 의 제품,유통과정 과 발전방향
  • 유통기한 연장승인 취득(6개월 → 2년 연장승인 취득 : 환경부 장관)④ 시설현황◆ 부지ⅰ) 위 치 : 제주도 남제주군 표선면 가시리 3665 - 60ⅱ) 면 적 : 5,959평◆ 기계설비구 분 설 비 명 수 량 생산능력 제작사 수처리설비 수 중 펌 프미세 여과기자외선살균기물 탱 크 2623 45 ㎥ / HR48 ㎥ / HR40 ㎥ / HR35 ㎥ 덴마크스위스스위스한 국 병 / 마개제작설비 병제작기 2 3,400개 / HR 일 본 마개제작기 1 2,500개 / HR 한 국 충전포장설비 1.5L

  • 푸드뱅크에 대한 조사 및 제안
  • 대한 기탁이 많은 것으로 아는데 그 규모가 어떻게 됩니까? A) 저희 회사는 지난 2002년부터 매월 평균 2억 원씩, 지금까지 모두 55억여 원을 기부했습니다. Q) 기부를 하는 데에 있어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A) PL법 등 법과 제도가 새로이 마련되어야 푸드뱅크 사업이 더 활발히 이루어 질 것입니다. Q) 기부하는 물품은 유통기한이 얼마 정도 남은 제품들 입니까? A) 대략 6개월 이상 남은 제품만 골라서 기탁하고 있으며, 저가 또는 남은 음식이라

  • [국제커뮤니케이션] 지구촌 미디어의 역유통
  • 대한 고찰 국제 커뮤니케이션 Contraflow(역주행)가 가능한 도로Contraflow에 사용할 자동차그들의 본질은 무엇인가?도로는 누가 만드는가?도로의 질서는 누가 통제 하는가?도로 건설비는 어디서 구하는가?자동차의 본질은 무엇인가?북반구 자본북반구 정치적 질서자동차의 기본적 구조의 동일함문화 다양성은 각 국이 서로 인정하고 자신들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것인지?지금의 서구문화와는 다른 모든 나라가 이해 가능한 새로운

  • [국제경영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시장 진출
  • 대한 방안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호두과자 포장방법에 대해 고찰을 해 보았다. 기존의 고속도로에서 판매되는 저가의 호두과자와는 달리 백화점이나 대형 유통시장에서 판매되는 고급화된 호두과자는 제품 낱개 마다 포장을 따로 한 후 박스에 넣어져서 제품의 수분 보호 및 형태의 변형을 막도록 하고 있었다. 이를 초코파이 포장방법에 적용해 본다면 초코파이 겉 면에 호두과자처럼 개별 포장지로 한 번 싸서 형태의 보존을 유지하고 이를 원래의 비

  • 서울우유,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통관리 연구에 대한 주제를 정하기에 앞서, 소비자들이 가장 자주 접하는 것 중, 제일 민감해하는 부분이 무엇일까 생각을 하였다. 주변사람들에게 설문을 돌린 결과, 50명중 43명(약 86%)이 자신의 먹을 권리인,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인 식(食)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그 중 가장 유통기한이 짧은 유제품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접하는 우유의 유통구조의 취약점에 대한 분석을 하게 되었다.우유 업체 중에서 가장 많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