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다단계판매의 실체-암웨이의 본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한국 암웨이
※ IBO 핀 및 자격 인정 조건과 성장
※ 암웨이의 본질과 실체
※ 암웨이 네트워크 마케팅의 허와 실
※ 암웨이의 문제점
※ 암웨이로의 유혹 '너트와 볼트'
※ '암웨이' 수익의 환상과 통계
※ 다단계 마케팅(MLM) 이란 무엇인가?
※ 다단계에 어떻게 대처할까
※ 다단계판매 경제피해 확산 (한국일보첨부)
※ 유통부문에 미치는 영향
※ 암웨이의 실패자가 알려주는 진실
- 본문내용
-
※ 한국 암웨이
- 한국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됨
- (사)한국방문판매업협회의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I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함
- 한국암웨이는 현재 총 564 여종(2002년 9월 1일 현재)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함
- 기업철학
▶비전 :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사업의 기회
▶사명 : IBO, 직원 및 창업 가족들의 협력과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암웨이 판매와 마케팅 플랜에 기초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창업이념 : 자유, 가족, 희망, 보상
▶가치 : 협력관계, 성실성, 개인존중, 성취, 책임감, 자유 기업정신
- 한국 암웨이의 사업
▶안전하다 : - 합리적인 직접판매 시스템
- 일체의 경제적 부담없이 가입
-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
▶윤리적이다 : - 암웨이 디스트리뷰터 윤리강령
- 방문판매협회 윤리 감독관 제도
▶자유롭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주 2강에서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사회과학은 사회현상과 인간의 사회적 행동을 탐구하는 과학의 한 분야이고, 자연과학은 자연의 여러 현상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연구하는 과학입니다.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하여 논하십시오
- 사회복지정책의 영역 7가지
- 각자가 관심 있어 하는 대상과 문제를 밝히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연구방법을 제시하시오. (ex: 청소년의 비행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설문조사, 청년의 실업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질적조사, 이혼가정의 보육문제 실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일사례조사, 00초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요인을 파악하기 위한 실험조사 등)
- 스페인과 대한민국의 관광산업 비교
- 노년기의 심리적 부적응 - 노인의 불안장애, 우울증, 성격장애, 정신분열증, 기질성 정신장애
-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행정이 필요성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사회복지행정이 일반행정과 다른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지역사회복지 실천 관련 가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며
- 지능검사는 사실 지적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동과 같이 특수 교육이 필요한 대상을 선별하고 진단을 내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러나 그 목적이 변질되어 영재성 기초 조사로 활용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영유아 발달선별검사의 목적과 필요성, 한국판 영유아 발달선별검사도구에 대해 설명하고 검사도구의 실효성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 장애가 심해 보이는 유아를 데리고 통합어린이집 입학상담을 하러 온 부모님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