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라자의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27 / 2017.11.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지리적으로 요지에 있는만큼 교통 체증이 자주 발생한다. 땅이 넓은 러시아에서 교통 체증에 익숙한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또 무엇보다 주변 곳곳에 자리잡은 대형 쇼핑몰과 경쟁해야 하는 것도 큰 부담이다.
롯데 플라자를 중심으로 반경 3km 내에는 러시아 최대 국영 백화점인 굼(GUM)과 명품 백화점을 표방하는 쭘(TSUM), 예브로페이스키(Evropeisky), 아호뜨니랴드(Ohotnyi Ryad), 핀란드계 백화점인 스토크만(Stockmann) 등이, 좀 떨어진 외곽에는 러시아계 쇼핑몰인 아트리움(Artleum)과 스웨덴계 메가(Mega) 등이 성업중이다.
이외에 러시아인들이 지하에는 식품관, 1층에는 명품관, 2층에는 여성 의류를 배치하는 식의 한국과 같은 수직적 상품 구성보다는 수평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과학적인 경영과 운영, 서비스의 극대화 등은 자동화를 통해 호텔영업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영업의 자동화는 호텔에 있어 고객의 구매결정 및 행위의 변화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 객실 재고 관리,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수익률 관리 등 호텔경영의 의사결정 도구로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자동화는 호텔영업 활동 비용절감에 진전되어 과정별로 분해해보고 저 효율적인 요인을 찾아 제거함으로써 생산성과

  • [유통관리]국내 유통업계현황 및 롯데백화점의 경영분석
  • 문제점도 있었다.6. 롯데백화점 인터뷰●롯데 백화점의 발자취를 간단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롯데백화점의 역사는 1979년 11월 15일에 현재 본점인 롯데 소공동점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철저한 고객제일주의 서비스정신과 국내 최대.최고의 시설, 다양한 상품구색, 끊임없는 신상품개발, 고객 위주의 편의시설 등으로 국내 백화점업계 뿐 아니라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큰 변혁을 일으켜 왔죠. 개점첫해(1980년) 국내 유통업계의 최정상에 올라선 이래 20

  • [졸업][호첼관광]호텔 식음료 CRM의 발전방안
  • 문제점 및 개선방안1. 서비스의 문제점(1) 몇몇 호텔과 식당 관리자들은 시간이 지연된 서비스, 불친절한 서비스, 비효율적 서비스, 서비스 부재 등에 대하여 간단히 서비스 제공자의 질적 수준으로 돌리는 경우가 있다. 즉, 호텔 및 외식서비스는 적절하게 장식한 객실, 청결한 주방, 조리 표준에 맞는 요리, 욕실에 비치한 적정수준의 소모품과 비품 등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획된 인적 서비스 지향적 서비스 제공에 치중하기보다는 물적 서비스 지향만

  • [졸업][호텔관광마케팅]호텔 CRM에 대한 연구
  •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과학적인 경영과 운영, 서비스의 극대화 등은 자동화를 통해 호텔영업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영업의 자동화는 호텔에 있어 고객의 구매결정 및 행위의 변화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 객실 재고 관리,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수익률 관리 등 호텔경영의 의사결정 도구로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자동화는 호텔영업 활동 비용절감에 진전되어 과정별로 분해해보고 저 효율적인 요인을 찾아 제거함으로써 생산성과

  • [기업분석]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비교분석
  • 문제점1) 타 테마파크(롯데월드나 서울랜드 등)에 비해 입장료만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으나 입장권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하고 비싸다. 이용자 층의 다소 욕구에 맞는 새로운 입장 요금체계의 개발이 요구된다. (예를 들면 연인입장권이나 연간 연인 회원권)2) 계절별 가격연동제를 실시-성수기에는 가격을 제대로 받고 비수기에는 가격을 내리는 방법으로 더욱 많은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다. 현재 여름에 사람들이 피서 대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