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조사 계획서] 영화 광고 노출 횟수에 따른 영화에 대한 긍정 기대 및 평가 실험 -`예고편`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연구의 배경
연구 방향 및 연구 목적
2. 이론적 논의
영화산업에 대한 배경 및 영화 마케팅의 중요성
고객만족에 대한 선행연구
관객에 대한 연구 부족 문제 제기
영화의 속성 / 예고편의 특징
3. 연구문제 및 가설설정
연구 문제
연구 가설
4. 실험 연구
실험 연구에 대한 대략적인 개요
실험의 구성 요소
사전 검사
본 실험
- 본문내용
-
서론
>> 연구의 배경
뉴미디어시대 도래 문화 컨텐츠 노출 UP
영화 산업의 발전, 광고의 영향력 UP 영화 홍보 마케팅 비용 UP
영화 광고란?
관객의 영화 관람을 유도하기 위해 영화의
볼거리들을 압축적으로 표현해 알리는 것
영화 흥행의 출발점 <예고편>
맥스무비의 관람객 행태 조사
2009년 개봉 영화 ‘국가대표’ 영화사 KM컬쳐 사례
영화 예고편의 효과는 실제로도 입증되고 있음
예고편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부족
기존 연구
영화 광고 노출 정도 관객 영화 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본 연구
영화 광고 기법 중 예고편 노출
영화에 대한 긍정적 기대를 보인 피실험자 사후검사 실시
일련의 과정이 영화에 대한 평가에까지 미치는 영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지역교육과 일의 연계 사례 또는 정책을 소개하고 분석하기 (송파구)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할 사항과 면접기술활용
- 나에 대해 친구(가족포함) 3인에게 질문해 보고 내가 생각하는 나와 타인이 생각하는 나에 대한 공통점과 다른 점은 무엇이 있는지 논하시오
- [정책평가론] 감사원 성과감사 사례 및 개선방안
-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역사, 특징,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연방제, 테일러주의,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의료,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극동정책,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붕괴
- 카오스 이론 특징과 역사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라
- 한국사회 불평등의 순기능과 역기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가족생활주기의 단계
- COVID-19로 인해 학생들은 아동학대, 방임, 결식, 인터넷 중독, 학력미달, 사회적인 고립 등 다양한 문제에 노출 되었다 코로나로 겪게 된 학생들의 가장 큰 취약점이나 문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에서의 대응방안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