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에서 DAGMAR 광고이론과 이에 대한 반론 사항을 설명하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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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에서 DAGMAR 광고이론과 이에 대한 반론 사항을 설명하시요
목차
1. DAGMAR 광고이론
2. DAGMAR 모형에서의 광고 목표 측정 시 필요조건
3. DAGMAR 광고의 목적
4. DAGMAR 광고이론 반론


본문내용
1. DAGMAR 광고이론

이 모형은 러셀 콜리(R. H. Colley)가 주창한 광고목표관리 이론으로, 그는1961년 “광고 결과측정을 위한 광고목표의 명확화(Defining Advertising Goals for Measured Advertising Results)” 라는 책에서 이를 제안하였다. DAGMAR 모형에 따르면,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인식(Awareness)à 이해와 이미지(Comprehension & image) à 태도(Attitude) à 행동(Action)의 단계를 거친다고 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DAGMAR 모형의 1단계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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