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국내 도넛 시장 분석 및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 목적 및 배경
조사방법 및 설문지의 구성
국내 도넛 시장 분석
연구 결과 및 요약
전략 제시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개별적 요인이 전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독립변수 : 개별 만족도, 종속변수 : 전체 만족도)
모형 비표준화 계수 표준화 계수 t 유의확률
B 표준오차 베타
1 (상수) .264 .240 1.097 .274
맛 .331 .055 .339 6.052 .000
가격 .015 .039 .019 .390 .697
도넛모양 .050 .055 .051 .905 .366
메뉴다양성 .089 .042 .110 2.109 .036
음료 .089 .033 .132 2.675 .008
접근성 .007 .037 .009 .178 .859
매장분위기 및 서비스 -.017 .046 -.021 -.370 .712
광고 및 판촉활동 .189 .041 .244 4.638 .000
웰빙 -.086 .043 -.104 -2.007 .046
제조과정 신뢰성 .257 .041 .349 6.241 .058
도넛 모양의 만족도 평균
던킨 도너츠(3.46) 크리스피 크림(3.26) 미스터 도넛(3.62)
던킨 도너츠와 크리스피 크림이 도넛 모양의 만족도에 차이가 나지만 유의하지 않다.
미스터 도넛과 크리스피 크림은 도넛 모양의 만족도에 있어 유의한 차이를 보인다.
메뉴 다양성의 만족도
던킨 도너츠(3.60) 크리스피 크림(3.00) 미스터 도넛(3.40)
던킨 도너츠 – 크리스피 크림과 크리스피 크림 – 미스터 도넛 간 메뉴 다양성의 만족도에 유의한 차이가 있다.
전체적
만족도 조사
수행 결과
던킨도너츠 브랜드 선호도 우세
접근성에서 우월한 만족도
다른 요소의 차이는 미세
시장 진입
가능성 조사
수행 결과
새로운 브랜드 이용 가능성 설문조사
91.7 %가 이용 의사를 밝힘
시장환경 측면에서 가능성 발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A+)
- 사진학개론-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 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사회복지개론] 청소년 심리 이해의 의미 목적 특성 방법 원리 과정을 정리하고 자신의 의견을 정리하세요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가족치료 모델 중 1개의 모델을 선택하여 자신의 가족을 사정하시오
- 가족치료 모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본인 가족 혹은 지인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주요 문제, 해당 가족치료모델 선택이유를 포함하여 사정하시오
- 의상학과 -패션하우스와 디자이너 조사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