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카페베네 마케팅 전략][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4 / 2016.12.0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본 과제는 여러 학우가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시기 바랍니다.
- 목차와 미리보기를 참고하셔서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서론:21세기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결론: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전망
본문내용
STP
-소비자 욕구 분석-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참고문헌
참조
「카페베네 1등 성공신화」 이상훈 저, 머니플러스
http://www.caffebene.co.kr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
http://news.jkn.co.kr/article/news/20110404/5250942.htm
카페베네, 4월 한 달 간 '유럽 커피문화탐험대' 모집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1022301032324233002
커피전문점 경쟁 ‘진해졌다’
http://www.artsnews.co.kr/news/127518
커피전문점 ‘전국 2천개 시대’…카페베네 450여개로 업계 1위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4546906&cp=nv
브랜드 매장만 2000개… 커피전문점 ‘전성시대’
http://www.h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5711
220호점 개설한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 경영철학 ‘소통’ - 한강타임즈
http://www.artsnews.co.kr/news/67135
카페베네, 스타마케팅으로 '승승장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392158
카페베네 '베네하우스' 복리후생 화제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112722481170951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 "성공이유, 고객과의 소통이었다."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41329503
문화마케팅이란
http://cafe.naver.com/lcbhm10170.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68&
카페베네 프로모션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112411130139500
또 카페베네? 일각에선 '바퀴베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SWOT 분석 제 3절 이마트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믹스(4P) 2.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 4절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1. KSF(Key success Factor) 2. 이마트 성공요인 제 5절 이마트 내부자원 분석1. 인적관리 2. 조직분석 3. 재무분석 제 6절 이마트 경쟁업체 비교1. 국내 Big4 업체의 현황 및 전망 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 제 7절 현존하는 이마트 문제점 과 개선점1. 이마트 문제점/개선점 2. 신세계(이마트) 비전 ▲ 결 론1. 맺으며 ※ 참고문헌/사

  • 카카오톡(카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브랜드전략과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한계점을 찾아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해 나아가기 위해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위해, 먼저 카카오톡의 성공요인을 분석하며, 다른 유사 어플리케이션과 비교하여 경쟁우위가 무엇인지 분석할 것이다. 두 번째로 카카오톡을 성공으로 이끈 마케팅 전략을 직접 조사해보고 분석하면서 핵심전략인 4P,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SWOT(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en), BCG Ma

  • [국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중국, 미국 진출 사례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선정동기2. 농심의 역사 (연혁)3. 기업소개4. CI(심볼)와 신라면 로고5. 신라면 소개Ⅱ. 본 론1. 해외진출동기2. 국내시장 현황3. 해외 진출현황4. 경쟁기업 분석5.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1) 시장환경2) 농심의 중국 진출과정3) 농심의 마케팅 전략 (4p)4) 농심의 SWOT분석5) 농심의 STP6) 기업성과6. 농심 신라면의 미국시장 진출1) 시장환경2) 농심의 미국 진출과정 및 사업성과3) 농심의 마케팅 전략 (4p)Ⅲ. 결론 및 전망Ⅰ.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사례 – 팬택1.팬택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기업의 제품 판매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영향력이 큰 마케팅 전략을 국내 통신기기 산업 우수기업인 팬택에 적용해 분석해 보았다. 팬택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팬택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광고 및 PPL광고를 분석했다. 1) 팬택의 SWOT 분석표 7 팬택의 SWOT 분석표 강점(strength) 소비자가 원하던 기능을 타사보다 먼저 개발 소비자의 의견을 적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분석ⅰ) ‘카카오톡’ 브랜드 자산ⅱ) ‘카카오톡’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 Ⅴ. 결론ⅰ) 결론 및 시사점ⅱ) 본 연구의 한계점ⅲ) 향후 ‘카카오톡’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Ⅵ. 참고자료Ⅰ. 서 론Ⅰ-1. 연구 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국민 스마트폰 사용 시대라 불리는 요즘, 현재 사용자 수가 6,000만 명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