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원론] LG카드 광고실패이유와 광고분석 및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UTLINE
상황분석
소비자 조사
상황 분석 요약
광고분석
경쟁사 분석
전략 제시
우리의 제안
본문내용
신용카드를 둘러싼 사회적 환경

신용불량자 300만 초과 (디지털 타임스 2004. 7. 29)
카드빚 비관 하루평균 36명 자살 (매일경제 2004. 7 25)
카드사용액 절반이 연체 (파이낼셜 뉴스 2004. 7. 28)
가계부채 가구당 빚 2900만원 (한국경제 2004. 7. 3)
LG카드 상반기 3606억 순손실 (매일경제 2004 10. 31)
은행권 상반기 부실여신 급증 (한국경제 2004. 8. 14)

->신용카드 이용의 문제점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전체적인 사회혼란 야기

그렇다면 우리의 방향은?
->내게 힘을 주는 LG카드라고 목소리만 높이는 것 보다 좀 더 구체적으로 고객에게 힘이 되는, 믿음과 신뢰를 주는 카드여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스컴] PPL광고(간접광고) 사례연구
  • 및 개념은 무엇인가 ?2. PPL 광고의 장ㆍ단점① PPL 광고의 장점은 무엇인가 ? ② PPL 광고의 단점은 무엇인가 ?III. 사례연구1. 성공한 PPL 광고① TV 에서의 성공한 PPL 광고② 영화에서의 성공한 PPL 광고③ 게임에서의 성공한 PPL 광고2. 실패한 PPL 광고① TV 에서의 실패한 PPL 광고② 영화에서의 실패한 PPL 광고③ 게임에서의 실패한 PPL 광고IV. Audience 에 대한 설문조사 PPL 광고의 설문조사 분석ㆍPPL 광고로 얼마나 사람들이 인식하고 있는가 ?V. 결론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3. 연구의 방법 및 절차본 연구의 방법은 온라인 게임산업과 관련된 문헌과 연구결과를 중심으로 관련된 이론을 정리하여 국내 게임산업의 현황과 온라인게임산업을 집중 분석하였다.온라인게임산업의 성공 기업의 전략을 살펴보고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와 통찰을 도모하고자 한다.대한민국 국민이라면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객에 대한 전략(1) B2B4. 결 론1. 서 론 (온라인 취업포털업계의 현황과 잡코리아 선정 이유)잡코리아는 올해 전년대비 54% 성장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광고업/기획/마케팅/홍보 21.웹기획/콘덴츠제작 22.이벤트/기획 23.금융업/총무/경리 24.전문직/메이크업강사 25.학원/국어강사 26.디자인/편집디자이너 27.디자인/시각디자인/편집디자인 28.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 29.캐릭터사업/애니메이터30.신문사/기자 31.언론/취재기자 32.언론/IT전문기자 33.언론사/경영기획 34.여행/이벤트/기획 35.영상/카메라36. 부동산분야/디벨로퍼 37.사회복지/아동복지사38.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사-239. 사회복지사-3

  • [마케팅] 농협상호금융의 이미지 요인분석을 통한 잠재적 고객확보 전략에 관한 연구
  • 전략의 중요성제 6 절 기업이미지의 이론적 고찰1. 기업이미지의 정의 및 특징2. 기업이미지 연구의 중요성3. 기업이미지와 구매의사결정과의 관계제 4 장 농협상호금융 이미지에 대한 조사결과 및 분석결과제 1 절 자료수집 절차 및 분석방법제 2 절 설문조사결과의 분석1. 조사대상의 인구통계학적 특성2. 농협 상호금융 서비스 이용 여부3. 농협 상호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4. 농협 상호금융 서비스 이용 빈도5. 농협 광고 인지 여부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