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문화]일본 `이종격투기 K-1`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K-1의 정의
K-1의 경기 규칙
K-1의 역대 챔피언 소개
K-1의 주요 선수 소개
본문내용
K-1 이란?

“K-1”은 故‘최영의’ 선생이 창시한 ‘극진 가라데’의 유파인 ‘정도회관’의 ‘이시이 카즈요시(ISHII KAZUY OSHI’) 관장이 1993년 처음으로 개최한 격투기 대회.

킥복싱(Kickboxing), 가라테(Karate), 쿵후 (Kung-fu), 권법(Kenpo) 등 입식 타격기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알파벳 K를 따서 만든 입식 격투 스포츠 대회로 현존하는 격투기 대회 중 가장 화려하고 대규모적인 경기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팔꿈치 공격과 낭심은 공격할 수 없으며 무릎 공격에 대해 엄격한 룰을 적용하는 입식 타격 경기로 격투기의 규칙을 따르며 무규칙에 가까운 “PRIDE”나 “U.F.C”에 비해 덜 폭력적이며 대중적인 경기로 유럽, 남미 등을 포함하여 전세계 최고의 파이터들이 참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문화] 일본의 스포츠
  • 일본에서는 프로레슬링, 권투의 인기가 높았었다. 그러나 요즘은 격투기 왕국인 일본에 입식타격시합인 K-1과 누워서 싸우는 것이 허용되는 이종격투기 프라이드의 인기가 폭발적이다. 이런 저런 이유로 일본 스포츠신문의 1면 톱기사는 야구가 가장 많이 차지하며, 축구 국가대항전이나 K-1경기가 그 뒤를 있다.따라서 일본의 3대스포츠라 불리는 스모, 축구, 야구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설명하기로 한다.1. 스모레슬링의 한 종류인 스모(相撲)는 일본

  • [태권도유치][태권도유치 의의][태권도유치 조건][태권도유치 경쟁력][태권도유치 전략]태권도유치의 의의, 태권도유치의 조건, 태권도유치의 경쟁력, 태권도유치의 전략 분석(태권도유치, 태권도유치 의의, 태권도)
  • 에서의 접근성2) 수도권에서의 접근성3) 국제공항에서의 접근성3. 부지조건1) 지형지세, 경관2) 가용면적3) 토지매입 용이성4. 태권도 관련사항1) 태권도 관련 행사2) 태권도인의 인지도5. 주변 관광자원과의 연계성6. 지역사회의 의지7. 기타 관련사항Ⅳ. 태권도유치의 경쟁력Ⅴ. 태권도유치의 전략1. 단일 후보지 결정 이전2. 단일 후보지 결정 이후Ⅵ. 결론참고문헌Ⅰ. 서론k-1은 잘 알다시피 일본에서 만들어진 이종격투기이다. 이종격투기

  • [남미사회와 문화] 브라질리안 유술에 관하여
  • 이종격투기’라는 말이 사람들에게 낯설지 않게 되었다. 국내에서도 수많은 경기가 열렸고, 케이블이나 위성 전파를 통해(공중파 방송에서는 방영되기 힘든 잔인한 장면이 존재하므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수 많은 동호회와 수 많은 도장들이 국내에도 생기게 되었다. 격투기에 관심이 없는 사람일지라도 씨름 선수였던 최홍만 선수의 일본 이종격투기단체인 K-1진출 소식등은 들어본적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내가 브라질지언 유술에 관심을 가

  • [대중매체] 대중매체와 시뮬라시옹에 대해 - K-1을 중심으로
  • 에 나온 역사적 사실, 현 사회적 상황과의 연관, 등장하는 인물들도 모두 시물라시옹이며 대중매체에서 만들어낸 스타들 역시도 시물라시옹으로 설명할 수 있다. 우리조는 이렇게 주위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시물라시옹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그래서 요즘 이슈거리가 되는 k-1이라는 이종 격투기에 나타나는시물라시용의요소를 살펴보고 나아가서 k-1에 나타나는 요소들을 사회에 접목시키려는 시도를 하려고 한다. @K-1에 대해서.@1. 인간의 충족

  • [마케팅기획서] 한국 이종격투기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특강 기획서이종 격투기 이젠 한국에서 즐긴다. K.O.F(KING OF FIGHT), KINGꡑS-목차-I. 거시환경1. 역사2. 경제환경3. 정치환경4. 사회문화II. 미시환경1. 경쟁상황2. 소비자현황III. SWOT 분석1. 기회요인2. 위협요인3. 강점요인4. 약점요인5. 기회활용 대처방안IV. STP 전략1.시장세분화2. 타켓시장선정3. 포지셔닝전략V. 4Ps MIX1. 이종격투기 마니아들의 단계에 따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2. 팬투표 등의 활성화로 마니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