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서울우유의 ‘Selk’ 우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Ⅱ. 우유 소비에 관한 소비자 분석
Ⅲ. 광고선정 요인
Ⅳ. 서울우유의 ‘Selk’ 우유 분석
Ⅴ. 경쟁제품 매일유업의 ‘ESL’ 우유 분석
Ⅵ. ‘Selk’ 우유 광고 분석
Ⅶ. ‘ESL’ 우유 광고 분석
Ⅷ. ‘셀크’ 우유 광고를 만들어 가야할 방향
Ⅸ. 광고 그림
본문내용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가공우유의 급성장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 들어 흰 우유에 각종 `헬스(건강)' 테마의 원료를 첨가한 가공우유 신제품들이 꼬리를 물고 시장에 나오고 있다

변화하는 흰 우유
전체 우유시장에서 가공우유가 차지하는 비중도 27.2%(전년 23.3%)로 커졌다.
이에 흰 우유도 새로운 활로를 찾고 있다.

Ⅲ. 제품 선정

Selk
제품의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딱딱하고 친근감을 주지 못함
우수한 광고로 판매 촉진 가능

ESL
기능적 측면을 강조, Selk우유와 가장 흡사
광고의 영향으로 매출 급신장, 높은 인지도

Ⅳ. 서울우유의 ‘Selk’ 우유 분석

서울우유의 기업 비젼
MILK DREAM SEOULMILK
최고의 유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사랑실천

신제품 ‘Selk’ 우유
'웰빙형 프리미엄우유'
셀레늄을 함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리즈광고에 대해서
  • 서울:나남, pp.818-819. 장영렬, 팔리는 광고만들기, 청림출판사, 1994.전영상, 광고론, 1992.정경원, 디자인이 경쟁력이다, 웅진 출판사,1994.김광수, 광고표현 그 이론과 원칙 , 한나래, 1994.김훈철, 소비자를 사로잡는 광고전략 , 21세기북스, 1993대흥기획, 대흥기획 캠폐인 사례집 , 현실문화연구,1992.한국경제 권미경 차장 광고대행사 웰콤 AEhttp://www.advertising.co.kr/광고정보센터http://cine21.co.kr/인터넷 영화천국 씨네21http://www.ktng.comhttp://www.kt.co.krhttp://

  • [마케팅] 연세우유 마케팅전략과 분석
  • 1. 시장 환경 분석 1.1 시장 환경 분석1) 외부 환경(인구 통계적 환경의 급변화)사료에 살펴보면 고려 우왕 때 ‘牛乳所’라는 단어를 찾아볼 수 있다. 이것은 목장을 뜻하는 말로, 왕을 비롯한 귀족들을 위한 우유를 생산하는 곳이었다. 또한 조선 숙종 때에는 ‘낙죽’, 또는 ‘타락죽’ 이라고 불리는 우유죽이 있었는데 이것은 아무리 지체 높은 귀족이라도 임금이 하사했을 경우에만 먹을 수 있었으며, 대개 임금만이 먹을 수 있는 보양식이었다. 이

  • [우유][우유생산량증대][유제품][송아지사양관리][유제품생산][젖소]우유의 정의, 우유의 성분, 우유의 가공과 유제품의 종류별 특성, 주요 유제품 생산업체 현황 및 우유생산량 증대를 위한 송아지의 사양관리 분석
  • 우유의 정의, 우유의 성분, 우유의 가공과 유제품의 종류별 특성, 주요 유제품 생산업체 현황 및 우유생산량 증대를 위한 송아지의 사양관리 심층 분석Ⅰ. 개요Ⅱ. 우유의 정의Ⅲ. 우유의 성분1. 유당2. 유지방3. 유단백질4. 무기질5. 비타민6. 효소Ⅳ. 우유의 가공Ⅴ. 유제품의 종류별 특성1. 우유2. 버터3. 치즈4. 아이스크림5. 연유6. 분유7. 발효유8. 젖산균음료Ⅵ. 주요 유제품 생산업체 현황1. 서울우유2. 남양유업3. 매일유업4. 빙그레5. 롯

  • [설득커뮤니케이션] 관점가변이론의 의의 및 나아갈 방향
  • 서울우유→① 시장분석요즘 흰우유는 단순 흰우유가 아니다. 최근 먹거리 웰빙 바람과 함께 흰우유도 고급화, 기능화 추세다. 흰우유 시장이 아직 선진국에는 못미치지만, 이미 한국에서는 포화상태에 이른 것으로 보고 기능성 우유 쪽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지난해 매일유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하면서 기능성 우유 포문을 열었다. ‘소 화가 잘되는 우유’는 말 그대로 한국인의 70% 정도가 우유를 소화하지 못한다는 점에 착

  • [광고론 – 사회현상을 담고 있는 광고] 웰빙문화의 상업적 마케팅 광고전략에 대한 비판적 분석
  • 있다. 당뇨병환자에게 자극적인 음식, 단 음식은 독이 될 것이다. 무조건 좋다는 것보다는 자신에 맞는 꼼꼼히 살펴본 뒤에 자기에 맞는 웰빙을 즐겨야 한다자기 중심적 웰빙에서 사회 중심적으로현재 웰빙은 개인적인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것을 주로 하고 있다. 앞으로의 웰빙은 사회적인 웰빙이 되어야 한다. “더불어 사는 어울림” 으로써 여러사람이 함께하는 웰빙이 되었으면 한다.광고론 - 사회 현상을 담고 있는 광고웰빙! 어따갖다대!!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