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서울우유의 ‘Selk’ 우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Ⅱ. 우유 소비에 관한 소비자 분석
Ⅲ. 광고선정 요인
Ⅳ. 서울우유의 ‘Selk’ 우유 분석
Ⅴ. 경쟁제품 매일유업의 ‘ESL’ 우유 분석
Ⅵ. ‘Selk’ 우유 광고 분석
Ⅶ. ‘ESL’ 우유 광고 분석
Ⅷ. ‘셀크’ 우유 광고를 만들어 가야할 방향
Ⅸ. 광고 그림
- 본문내용
-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가공우유의 급성장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 들어 흰 우유에 각종 `헬스(건강)' 테마의 원료를 첨가한 가공우유 신제품들이 꼬리를 물고 시장에 나오고 있다
변화하는 흰 우유
전체 우유시장에서 가공우유가 차지하는 비중도 27.2%(전년 23.3%)로 커졌다.
이에 흰 우유도 새로운 활로를 찾고 있다.
Ⅲ. 제품 선정
Selk
제품의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딱딱하고 친근감을 주지 못함
우수한 광고로 판매 촉진 가능
ESL
기능적 측면을 강조, Selk우유와 가장 흡사
광고의 영향으로 매출 급신장, 높은 인지도
Ⅳ. 서울우유의 ‘Selk’ 우유 분석
서울우유의 기업 비젼
MILK DREAM SEOULMILK
최고의 유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사랑실천
신제품 ‘Selk’ 우유
'웰빙형 프리미엄우유'
셀레늄을 함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3주 1차시에 아동관찰 방법 중 서술식 관찰의 대표적인 방법으로 표본기록법과 일화기록법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표본기록법과 일화기록법의 장단점을 비교한 후 공통점과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록의 목적과 기록의 유형을 기술하세요.
-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이론으로 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주인공 벤자민 버튼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2013년부터 2020년대의 사회복지법에 대하여 논술하시오
- 애착장애영유아 아동 치료적 접근1
- 영유아교수방법론] 구성주의, 행동주의 입장에서 교사의 역할의 차이점을 기술하시오
- 본시의 교수학습과정안 콜버그 토론 수업모형
- 사회복지행정의 조직이론
- 사회복지실천론 - 전문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사회복지실천현장에 대한 이해와 클라이언트의 문제에 대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내가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 대상과 문제점 및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