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Daum d&shop 디앤샵 브랜드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 성장의 동력

1. 택배
신뢰감 형성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 가능

2. 가격비교 사이트
중소형 몰을 방문하는 고객 70% 이상이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는 상황


인터넷 쇼핑몰 세 개의 축

-대기업 계열(자금력)
-중견 인터넷 쇼핑몰(브랜드 인지도)
-해외 인터넷 쇼핑몰
=> 2005년까지 연평균 48% 고속성장 전망


DAUM 이란?

최대 인터넷 미디어 기업

국내최초 웹메일 서비스
- 한메일넷

브랜드 컨셉
- 고객과의 관계 중시

Vision
-멀티브랜드화의 전략으로
각 분야를 선도하는 리더

d&shop이란?

· d&shop 브랜드로 사이트 개편 (2000년 3월)

· 세련되고 감각적인 쇼핑몰 이미지를 최대한 부각

· Brand Name
⇒ d- digital, dream, daum
&- 연속성
...-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에 대한 약속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실망이예요
  • ski55***
    (2006.07.31 00:24:18)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연구
  • 광고를 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줄일수 있다는 것이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유통비용을 대폭 절감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생긴 이익을 정보 전달자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자들에게 그 실적만큼 지급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암웨이를 불법 피라미드 회사로 오해하기 쉽다. 하지만 피라미드 사업과 네트워크 마케팅은 현저한 차이가 있고 암웨이는 세계적인 기업신용 평가기관 D&B(Dun & Bradstreet)로부터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마케팅 서비스 나무커뮤니케이션 등이 포함되는 ① 다음미디어부문의 대표는 석종훈 前 미디어본부장이 선임됐다. 종합쇼핑몰 디앤샵,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다음온켓, 온라인 여행사 투어익스프레스 등으로 구성되는 ② 다음커머스 부문은 최우정 디앤샵 대표가 총괄하며, 온라인 자동차 보험사인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 온라인 금융서비스 다음FN 등이 속해 있는 ③ 다음파이낸스 부문은 김현영 경영기획본부장이 대표로 선임됐다. 미국

  • [닷컴, 닷컴기업] 닷컴(닷컴기업)의 개념과 닷컴(닷컴기업)의 사례(보부넷, 이페어런팅, 아이미디어, 폰닷컴, 마이클럽닷컴, 코리아닷컴, 다음, 인터파크) 및 닷컴(닷컴기업)의 전망 분석
  • 광고시장마저 좀처럼 기지개를 펴지 못하고 있어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절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1) 다음커뮤니케이션 - No. 1 브랜드 인지도, 수익모델은 변함없다초기 한메일이라는 무료 메일 서비스에서 출발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명실공히 국내 No 1. 포탈로 인정받는 기업이다. 2,200만 명의 회원수와 1억 6,000만 페이지뷰, 웹사이트 도달률 1위 등을 자랑한다. 한해 매출액은 264% 증가한 285억 원(동원경제연구소 자료). 분야별로는 광고 1

  • [마케팅] 인터넷 포털 Daum 다음 인터넷서비스분석 및 실패분석
  • Daum 의 미래상을 반영하고 있다.5) 연혁 및 사업 발전 과정1995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1997 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1999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국내 최고 인터넷 포털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hanmail.net → daum.net)코스닥 등록2000 Daum검색 서비스 오픈(다음 파이어볼)온라인 종합쇼핑몰 다음쇼핑 오픈(現 d&shop)Daum금융플라자 오픈Daum.net 1일 페이지뷰 1억 돌파2001 JYP 엔터테인먼트와 뮤직 비즈니스 공동 진출(엔터테인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7-2. 제품전략 7-3. 가격전략 7-4. 유통전략 7-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Ⅷ. 결론 Ⅸ. 참고문헌 1.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과 입소문 마케팅2. 경제위기 이후의 신소비 트랜드와 글로벌 D세대의 소비경향 3. Brain Storming 4. 롯데쇼핑(주) KKD사업본부 마케팅전략부 마케팅팀 김동현 주임과의 인터뷰 내용 수기 5. Meeting Schedule 설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